결국 조코비치 승 by 타누키






프랑스 오픈 롤랑가로스 4강에서 조코비치와 나달이 맞붙는다길레 한번~
하고 보다 유로2020 후반전 볼까했는뎈ㅋㅋㅋ 4시간도 넘게 걸렸네요.

둘 다 체력이 대단한... 그래도 발에 부상이 있었는지 나달이 제 기량을
보여주지 못한 느낌의 경기여서 아쉽긴합니다. ㅜㅜ 그만큼 조코비치가
잘한거긴 하지만 ㅠㅠ 테니스도 오랜만에 봤지만 역시 재밌는~

그나저나 11시가 다되어가도 아직 해가 지고 있는 프랑스 풍경을 시간마다
보여주는데 참 부러웠네요. 감성이 절로 나올 듯한 풍광이었습니다.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0492
2942
53112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