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시크릿 메뉴 베이컨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와 치폴레 치즈 감자튀김, 쉐이크쉑 by 타누키






코엑스의 버거킹 자리에 쉐이크쉑 공사가 한창이더니 드디어 오픈해서
이용해보게 되었네요. 깔끔하니 괜찮고 현재는 해피리얼이란 앱을 통해
메가박스 코엑스 계단에 위치한 포인트들에서 AR게임을 하면 쿠폰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ㅎㅎ



다만...미리 예상했던 바이지만 사람이 몰리면 만드는 속도가 비약적으로
늘어나면서 대기가 장난 아니네요. 예상보다 10분 먼저 주문했고
캐셔가 안내해준 2배의 시간도 넘어서야 나와서 영화시간엔 못 맞춘 ㅜㅜ
결국 포장으로 전환해야했습니다;;





나중에서야 데워먹은 ㅠㅠ
시크릿 메뉴라고 샌드위치들이 있다던데 아무리 시크릿이라 하더라도
검색하면 나올 줄 알았더니 영...찾기가 힘들더군요. 사이즈라도 좀...
알고 싶었는데 나온걸보니 맥모닝보다 아~주 약간 더 포만감이 있는??

베이컨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는 코엑스 점의 시크릿 메뉴라는데
포테이토 번에 체다치즈, 베이컨이 조합되어 짭조름하니 맛있습니다.



해피리얼 앱을 통하면 버거를 구입시 천원에 판매하니 가성비도~
다만 원래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사이즈 생각하면 미끼 상품치곤
막 와 싸다~까진 아닐지 몰라도 쉐이크쉑이니까 아무래도 ㅎㅎ



치폴레 치즈 감자튀김은 치즈부터 베이컨, 고명까지 다 분리해서
포장해줬네요. 나중에 조합해서 만들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것도 완전 짭조름해서 든든하지만 가격이 버거 수준이라~
가성비는 망이었네요. ㄷㄷ

결국 포장해서 먹게된 쉐이크쉑인데 버거집이지만 생각보다는 훨~씬
여유를 두고 주문하는걸 추천하는 집입니다. 버거킹일 때도 미어터져
복작거리는 위치였지만 저녁 시간이 되니 완전 꽉 들어차는게 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2492
2942
53112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