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필] 쓸만한 계륵, 슬림 넥밴드 선풍기 엣씨 by 타누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지나가다 이벤트를 하길레 충동적으로 질렀네요.



넥밴드 선풍기는 사고 나서 찾아봤는데 대략 2.5세대쯤 되는 듯~ ㅎㅎ





구성은 심플하니 C타입 케이블만~



버튼이 너무 뒤쪽에 있는건 귀찮긴 합니다. 게다가 길게 눌러도 꺼지지가
않기 때문에 계속 눌러야 한다는게 ㄷㄷ 튀어나오지 않은건 괜찮은~



배터리 부분이 두툼해서 오래 가지만 대신 오~래 걸치면 좀 무겁네요.
게다가 충전 단자가 노출된 것도 아쉬운~ 커버가 있으면 더 좋았을 듯~



그래도 그렇기 때문에 목을 따라 넥밴드가 감싸진 않고 목 뒤만 닿아서
터치감은 괜찮네요. ㅎㅎ





양쪽 암도 꽤 잘 돌아가서 위치 맞추긴 괜찮은데 고정이 강하게 되지는
않아서 적당히 적당히 느낌인~



팬리스처럼 선전하긴 하지만 팬은 있습니다. 바람이 나오면 머리카락이
길어도 끼긴 힘들긴 할 듯~ 바람이 3단계로 강중약 모두 괜찮긴 한데
이게 야외에서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영~ 힘을 못 쓰네요. ㄷㄷ

바람이 강풍으로 놓아도 잘 와닿지 않다보니 정말 바람없는 날이 아니면
아쉽더군요. 하지만 건물 내부, 냉방이 약한 곳이라던가 빠르게 더위를
식히고 싶다면 강풍이 아니라도 충분히 좋습니다. 계륵이지만 쓸만해서
다행이네요. 소음은 생각보다 있는 편으로 노캔을 사용한다면 괜찮지만
조용해야할 곳에서 쓸만하지는~

옛날에도 귀여워서 샀던 비슷한 넥풍기가 있는데 몸에 붙으니 영~
바람이 제대로 안나오던데 이건 그래도 몸에서 좀 떨어져 있으니
잘 나와서 괜찮았네요. ㅎㅎ



크리스피 도넛 스티커도 포함된~
하지만 스폰지 타입이기도 하고 평평하지 않기 때문에 붙이기엔~



그래도 오리지널 글레이즈는 정말 최고의 도넛인 듯 ㅠㅠ)b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2565
3062
53321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