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크루즈] 능글맞은 어트랙션 by 타누키






디즈니의 실제 어트랙션을 영화화했다는데 팝콘영화로 생각보단 괜찮네요.
20세기 초반이라 PC적인 내용이 나와도 감안이 되고 정신없이 몰아쳐서
재밌습니다. 다만 너무 클로즈업해서 흔드는 씬이 많아서 정신사나운데
놀이기구의 느낌을 주려한건지 ㄷㄷ

특별하진 않지만 에밀리 블런트의 팬이기도 하고 재밌게 봤네요. ㅎㅎ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깔끔 도시남인 남동생인 잭 화이트홀과 아마존으로 떠나는게 알면서도
웃픈 에밀리 블런트인데 거기에 능글맞은 드웨인 존슨이라닠ㅋㅋㅋ

아재개그와 팬츠를 남발해서 읭?!??스러운데 알고보니 4백년을 살았으면
그럴만도~ 생각해보면 계속 놀리려는지 호칭은 하지만 금방 받아들이는게
캡틴 아메리카 생각도 납니다. ㅎㅎ





주인공들이 배우 파워와 캐릭터 매력으로 적당하니 괜찮은 정도였다면
빌런들은 생각보다 좋았네요. 제시 플레먼스도 디즈니라곤 생각 못하게
파워풀하니 첫 등장이 임펙트있었고 나름 행동파라 굿굿~



스페인 원정대의 에드가 라미레즈도 뱀을 이용한다던가 벌집 부하 등
징그럽지만 인상적인 캐릭터들이었고 나중엔 스토리도 넣어줬으니~



마지막은 좀 오글거리긴 하지만 꽃잎으로 둘 다 윈윈이라 커플링이
괜찮았지만 전쟁의 대체 역사가 진행될지도 모른다는 낭만적인 전망도
있었으면 좋았을 듯 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에서 이러한 어트랙션을
타봤을 때 상당히 좋았다보니 디즈니랜드도 언젠가 직접 타보고 싶네요~
구경하기 바빴었으니 ㅎㅎ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2451
3607
53096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