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꾸러기 수사대 by 타누키






차태현이 나와서 보기 시작한 드라마인데 아무리 봐도 꾸러기 수사대로
청소년물같아서 영...그냥 엔딩은 볼 것 같은데 차태현 캐릭터 아오...
누가 이렇게 잡은거 ㅠㅠ 차태현은 차태현할 뿐이라 어쩔 수 없는데
왜 이런거 줘서 ㅜㅜ

진영이나 정수정도 처음부터 커플링이 성사되서 긴장감도 없지...
조연들도 영...수사도 영...스토리도 영...제일 문제는 연출이겠지만 ㄷㄷ



아 초반엔 그래도 달달한거라도 기대했는데 이렇게까지 건전하고(?)
건전한 꾸러기물이라니 ㅠㅠ 막판에 그래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홍수현이든 누가 되었든 연출로 보여줄 그림이 영~
뻔할 것 같아서 기대는 안되네요. KBS라 그런가 아옼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0447
3195
55144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