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문시장 속 한옥 카페, 비 오는 날의 마음에온 by 타누키






태풍의 영향인지 계속 된 비로 친구를 기다릴만한 카페를 찾다 들어간
마음에온입니다. 진입로부터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든~ ㅎㅎ



실상은 이렇ㅋㅋㅋ 동문시장 안으로 들어가면서 이런데에 그런 느낌의
카페가 나온다고?!?? 하면서 겨우 지나갈 듯이 찾았습니다.





그래도 대문부터 잘 꾸며놔서 좋네요.



구석이라 내부는 답답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창이 나있고 작은 숲처럼
잘 꾸며놓아 마음에 드네요.



내부도 깔끔하고~



천장이 높아 시원하니~





아기자기하니 잘 꾸며놨네요.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던~



정원쪽도 볼 수 있는 창이 나있는 방도 있고~ 사람들이 다행히 많지 않아
살짝씩 찍을 수 있었는데 몰릴 때는 상당하다고 하더군요. ㅜㅜ



디저트는 디스플레이도 잘 되어 있어 고르기도 좋고~
메뉴는 자주 바뀌는 듯 ㅎㅎ





기다리면서 정원도 한 컷~



제주 현무암이나 관광책자, 책 등도 한켠에 비치되어 있어 좋은~



제주 청보리 라떼가 왕 머그컵에~
잘 저어가며 마시라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생각보다 달달쌉싸름하니
말차같아 좋았던~ 식기도 아기자기하니~



치즈 다쿠아즈는 왕관보울에~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대신 가격이 다들 착한 편이라 좋습니다.

치즈도 맛이 진한 타입이고 두터워 취향에 맞아 맛있네요. 굿굿~
잘라주는 센스도~





사람이 없을 때 재빨리~
포인트 조명등도 좋고~ 근대 한옥풍으로 너무 잘 꾸며놓았네요. ㅎㅎ



자개장들도 살짝씩~



현판도 멋드러지게~
한자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현상하며 밝기를 올려서 그렇지 좀 어둑한 정도라 집중하기도 좋고
분위기도 인테리어에 어울릴 정도로 딱 마음에 드는 카페였네요~



널판으로 뒤를 막아놓은 것도 좋은~



바깥 정원이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한옥이고 비와도 너무 잘 어울려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뭔가 쉼터같아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60419
2886
53274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