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Taste of Korea 앨범 굿즈 세트와 칠성 브로마이드 by 타누키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라고 펩시 세트로 브로마이드와 음반을 끼워 팔길레
사봤습니다.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여하였는데 포토카드는 복불복인 ㅎㅎ



일반과 제로 펩시 콜라가 섞여있어서 아쉬운 ㅜㅜ 펩시만도 있었으면~





CD 앨범도~



정말 요즘엔 화보양이 ㄷㄷ



브레이브걸스 유정과~



유나도 참여해서 사 본 ㅎㅎ





영탁도 있을줄이얔ㅋㅋㅋ



아이즈원의 안유진도~



포토카드는 몬스터엑스와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유나와 유진이 나온~



브로마이드는 지통으로 나눠줘서 안전하니 좋았네요. 브레이브걸스부터~





몬스터엑스



에이티즈에~



영탁ㅋㅋㅋ





비까지~



사고 있는데 칠성사이다 쪽에서도 브로마이드 행사를 하길레 사봤네요.
스토브리그의 박은빈부터~



스위트홈의 송강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2565
3062
53321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