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 로즈핑크빛 48절 다이어리, 나의 이야기 by 타누키







영풍문고에서 세일하길레 제일 가볍고 적당해 집어든 다이어리입니다.



대체공휴일이 계속 바뀌니 이해는...





와 방학숙제인줄~ 월간, 일간 페이지가 통으로 따로 있는건 좀 아쉽네요.
게다가 월간은 21년 12월부터라도 있지만 일간은 22년 1월부터 있다보니
얇고 가벼운건 좋지만~ ㅜㅜ



특히 뒤에 이런 종이 포켓때문에 희생한 두께를 생각하면 더욱더
이해가 안가네요. 차라리 필름 포켓으로 붙였으면 내구성도 좋고
두께도 얇으니 훨씬 나았을텐데...



종이는 70g으로 가벼움에 맞춘~



세로 밴드라 펜홀더는 따로 달아야겠지만 그래도 미니멀하고 색상도
로즈핑크라 마음에 드네요. 12월부터라도 잘 써봐야~ ㅎㅎ




덧글

  • Mirabel 2021/11/15 00:13 # 답글

    타누키님 포스팅보고 다이어리 뜯어서 훑어보는데 표지가 이쁜 아이들은 내용물이 좀... 심심한 편인듯.. ㅋㅋㅋ

    아예 그날 임팩트 있던 일 한가지 정도 짧게 한줄 요약으로 쓸 정도의 공간으로 365일을 나눠놓다니... -_-;;

    12월부터 시작되는건 공통인가봅니다... 15일밖에 안남았네요 ㅋㅋㅋ 올해 참 빠르네요...
  • 타누키 2021/11/15 13:14 #

    옛날엔 11월정도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이젠 심플한게 좋긴 한데 월/일/월/일 이런 구조였으면 싶었네요. ㅠㅠ
    뜯어 볼 수가 없었던지라... 매년매년이 빠르네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2614
3006
53575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