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도깨비 깃발] 명랑 바다 시트콤 by 타누키






해적 1은 안봤는데 이어지지 않는다길레 시사회로 본 해적 2네요.
그러다보니 도깨비 깃발이란 부제를 달고 나왔습니다.

팝콘 영화로서 강하늘과 한효주를 보는게 재밌긴 하지만 많이 찍고
이리저리 편집해서인지 상당히 중구난방이라...길게 늘어지지 않은건
좋은데 연출적이라기 보단 편의적으로 느껴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코믹하니 가볍게 즐기기엔 괜찮았네요~ ㅎㅎ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려 말 - 조선 초를 배경으로 왜구만 상대하는 한효주의 해적단과
고려 제일검이라 칭하는 강하늘의 의적단 조합이라 흥미로웠는데
한효주도 배경설명이 딱히 없고 강하늘도 무난한 정도라~





탐라왕을 받기로 한 빌런에 권상우
이방원과의 밀약씬은 좀...고려 때부터 그러는 것도 이상하고~
왕들이 굳이~ 캐스팅도 아쉬웠고 고려 재건에 쓰일만한 큰 돈인데
또방원에게 바친다는 것도 좀~

마지막 대결에서 강하늘의 이나즈마 검법은 괜찮았지만 무기를 받아
끝낸건 아쉬웠네요. 이럴꺼였으면 싸움 중간에 권상우도 한번은
무기 공급같은 이벤트를 넣어줬어야 하는데 안그러니 영 찝찝하니~

상우가 무력으론 확실히 한단계 위였다는걸 굳이 보여줘야 했나...
고려제일검은 권상우였던걸로~



한효주가 서양배를 타고 다니는 거나 복장도 자유로운데 1편에서부터
이어지는 설정인지 모르겠네요. 박지환 등의 감초 캐릭터들은 무난한~
둘의 살벌한 꽁냥은 적절했습니다.



김성오를 빼곤 의적단도 soso하니 감초들로만 가득 차있는~
너무 많이 봐와서 아쉽기도 하네요.





사기꾼 해금 역의 채수빈
등장부터 재능을 보여주고 발성과 캐릭터가 좋았는데 영 분량이...
세훈과 로맨스 분량만 남아서 ㅜㅜ 귀엽고 제일 마음에 들긴 했지만
사기꾼도 살려줬으면~



막이 역의 이광수
아무래도 이광수가 해적 사기꾼 역할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코믹면에서 워낙 잘 살려줘서 좋았네요. ㅎㅎ
강하늘 뒤통수 치는거나 해적왕 해먹는 것도 미쳤ㅋㅋㅋㅋㅋㅋ



한궁 역의 세훈
역시나 뭔가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활 잘 쓰는 애였던 걸로...
마지막엔 그래도 쳐내던 해금을 구하는데 역시나 채수빈이 사기치는
결말이었으면 더 좋았을 듯~ 그냥 쓰러져 있어서 아쉬웠네요.



마무리는 채수빈으로~
작품으론 처음 보는데 매력에 비해 캐릭터적 분량이 적어서 아쉽네요.
캐릭터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언차티드] 귀여운 각자도생 모험물 2022-02-18 12:00:25 #

    ... 온 듯한 귀여운 톰 홀랜드와 각자도생하는 캐릭터들이 팝콘영화로서 좋았지만, 예상이 많이 되는 것도 사실이라 좀 애매하기도 하지만 톰 홀랜드 팬이라면 추천할만하네요. 해적2와 비교되기도 하던데 해적보단 훨씬 낫고 쿠키영상도 2개 있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적과 돈 지상주의인 빅터(마크 월버그)와 네이선(톰 홀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1447
3195
55145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