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마법 선거 대소동 by 타누키





신비한 시리즈는 점점 의리로 보게 되는 영화인데 이번에도...동물에서
점차 멀어지고 마법도 아쉽고...애매해지네요. 어디까지 갈지 끝까지
보긴 할 것 같지만...

다시금 초심을 찾기 바라지만 아직 풀어나갈 이야기가 많아보여
아쉽네요. 하는 주제도 뻔한데 풀어 나가는 것도 뻔하고 전체관람가도
아닌 12세인데 이런건... 재미가 있긴 했지만 추천하지 않는 작품입니다.

2.5 / 5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래를 보는 자를 상대하는 방법 중 제일 뻔한 무계획으로 간다는데...
무계획이라기엔 너무 계획적이었고 그렇다고 새롭지도 않고
이정도면 그란델왈드 무서워할 필요도 없는거 아냐 싶기도 하고 ㄷㄷ





매즈 미켈슨은 참 좋았지만 사랑 얘기로 빠지면서 뭔가 ㅎㅎ



덤블도어(주드 로)와의 언약은 서로가 공격하지 않으면 깨지지 않는 것이
아닐까 싶어 그란델왈드가 공격하진 않으니 오히려 그쪽으로 순애보적인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무섭게 말한 것에 비해선 심플하니 해결한~



정치를 들고 온 것도 한숨만 나오고... 투표권이 중요해지는 시기인데
기린에게 선택을 맡기는 것도 이게 뭐하자는거지 싶기도 하고...

신비한 동물로 넣기에 기린이 괜찮기는 하지만 투표를 이기는 수단으로
만든건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대중을 무지하게 생각하는 작가의
선민주의적 속내가 너무 드러나서 참...백인 남성에 대한 역차별적인
연출도 많아보여 이제는 좀 적당히 해줬으면 싶을 정도였습니다.

기린이 먼저 덤블도어에게 꿇는 것도... 차라리 뉴트(에디 레드메인)나
제이콥(댄 포글러)에게 했다면 뻔하더라도 그러려니 했을텐데
그란델왈드의 사상을 덤블도어가 먼저 생각했음이 드러나는데도
해리포터의 위상을 보여주기 위한 장면같아서 흐음...





크레덴스(에즈라 밀러) 이야기도 뭔가 있을텐데 다 잊어버려서...
시리즈 텀이 너무 길어진;;

실력도 생각보다 약했고 갈등도 적당히 해결되고...음 ㄷㄷ



카마(윌리엄 나딜람)는 누이의 기억까지 바치면서 잠입했는데...
대체 뭐한건지 모르겠는 수준이고 마지막에 딱지치기같은 기술까지 하...



힉스(제시카 윌리엄스)와 테세우스(칼럼 터너)의 싸움도 보다보면
스타워즈의 스톰트루퍼는 애교수준으로 적들이 워낙 무능해서...

해리포터 시리즈니까 이해하긴 하지만 12세인 신비한 시리즈에서도,
게다가 성인들 싸움인데도 이러는건 참 ㅎㅎ 그란델왈드 제압도
금방 되는걸 보면 왜 그 난리를 피웠는지 싶을 정도인...





제이콥 코왈스키는 머글로서 무난히~ 퀴니(앨리슨 수돌)와 재결합하며
결혼하는 마무리는 그나마 좋았던~



티나(캐서린 워터스턴)와 뉴트가 좀 멀어진걸로 나오지만 결혼식에는
참석하기도 하면서 비서 번티(빅토리아 예이츠)의 짝사랑적인 눈빛들이
너무 안타까웠네요. 뉴트는 이정도면 차라리 번티와 잘 되었으면~



모방행동 게걸음은 재밌었던~ ㅋㅋ



테디와 피켓도 여전히 좋았고~ 진짜 동물들 이야기로 돌아와줬으면
싶은데... 조앤 롤링이 제일 문제로 보이지만 작가가 자기 작품을 맘대로
다루는거니 뭐... 흥행이 안나와야 정신을 차릴텐데 과연~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2022] 4월의 영화 굿즈 등등 - 2 2022-05-16 22:58:19 #

    ...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불사조 아이맥스 포스터~ 스탬프는 테디와 피켓~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로 포토티켓 한가득 뽑은~ ㅎㅎ 어나더 라운드, 인어가 잠든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공자춘추] 인의 시작 2022-06-26 16:17:22 #

    ... 하니... 안타까우면서도 첫사랑적 감정도 잘 살려서 또 좋던~ 훔쳐보던 그녀에서~ 양호와 같이 진흙을 묻히며 어화둥둥 노는 모습까지 다 봐야 했으니 참... 기린은 해리포터 생각도 나고 ㅠㅠ 제자들도 보내고 정말 ㅜㅜ 그래도 끝까지 마무리한 자공(주일위)의 웃음은 참 대단했네요. 예수님의 제자들과도 비슷한 듯한~ 예수와 마찬가지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9456
2879
55437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