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든든한 석쇠불고기 정식, 보돌미역 by 타누키






한식~ 하고 찾다 들어간 집인데 사보이 호텔 지하에 위치한 가게더군요.
사보이 호텔도 망했는지 영업을 안하고 있고 을씨년한 분위기던 ㅜㅜ

근데 일찍 가서 그런지 다른 손님과 주인을 부르고 찾아 다녀야 해서
더욱더 그렇게 느껴졌네요. ㅠㅠ



메뉴판도 한 컷~





가격은 미역국 생각하면 좀 있는~



그러고서 보니 언젠가 왔던거 같은데~



싶었더니 옛날 구디구디가 있던 자리네요. 호텔과 같이 사라진건지~
코로나 때문인지 참 ㅜㅜ





미역국은 푸짐하니 들어가긴 했지만 그래도 미역국은 미역국인~ ㅎㅎ



석쇠불고기는 생각보다 푸짐하니 불향도 좋았고 맛있었네요~ 굿굿~



찬도, 밥도 괜찮았던 가게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6495
3464
55083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