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진하고 시원하니 맛있는 육개장, 육개옥 by 타누키






성시경의 먹을텐데에서 보고 소울푸드(?)인 육개장이라니 언젠가~
했다가 코엑스 가는 길에 이왕이면~ 하고 들려본 육개옥입니다.
9호선 언주역에서 가깝네요.

밥시간대 좀 전이었는데 한번 차버리니 꽤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ㅠㅠ
2인 테이블이 몇개 없기 때문에 더욱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거의 한시간은 기다린 듯 ㅜㅜ

다만 이 때는 아직 이렇게 붐빈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테이블이
생겼을 때 고지 받았고 안타깝게 여기신 직원분이 그냥 안내해주셔서
다행히 약속시간에 늦지 않게 먹을 수 있었네요. 최대한 빠르게 먹어
직원분도 놀라셨던 ㄷㄷ



성시격이 픽했다시피 술집에 가까운 메뉴판도~ 많은 손님들도 반주를
많이 드시고 있어 좋았네요.





빠르게 먹느라 육개장이 육개장이지~ 하고 그냥 찍었는데 고기도 꽤나
다양하고 실하게 들어있는데다가 맑으면서 진하게 고아진 국물이 정말
마음에 들게 맛있었네요. 역시 국밥계의 선두가 픽할만 합니다. ㅠㅠ)b

육개장집은 많지만 뭔가 답답텁텁한 감이 있는데 이건 시원~하니
깔끔하게 진해서 아주 좋네요. 이러니 온반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찬들도 꽤나 잘 나오고 맛있어서 ㅜㅜ)b
밥도 중요한데 역시 밥도 맛있고 아주 마음에 드는 가게였네요.



기다릴 때는 요쿠르트 항아리를 보며 나가면서 먹으면 딱이겠다~ 했는데
바빠서 잊어버렸네욬ㅋㅋㅋ 다음엔 느긋한 시간대에 들려보고 싶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5456
2879
55437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