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 보호회로가 많은 컴퓨터 파워 서플라이, A12-600W by 타누키






장마 시즌에 번개가 잘못 떨어졌는지 다리의 조명이 날아가기도 했는데
서브 컴도 영향을 받으면서(?) 보니 파워랑 모니터가 날아갔더군요.
이게 되나 싶긴 하지만 ㄷㄷㄷㄷ

하는 김에 메인 컴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이식하고 뭐 하기로~~

우선 파워는 SIP(써지&인러쉬)나 과전압(OVP), 저전압(UVP)
과전력(OPP), 과열(OTP/OHP), 단락(SCP), 공회전(NLO) 보호가
적용되어 있어 좋네요. ㅎㅎ



완전 모듈형은 아니지만 딱히~ 싶기도 하고 저소음 120mm팬 등
기능적으로 꽤 괜찮네요.



몇년 사이에 기술도 많이 발전했는지 효율도 등급에 비해 괜찮아진~
5년 보증이던데 전에 쓰던 슈퍼플라워도 보증 조금 넘고 죽어서 ㅜㅜ
그래도 5년까진 잘 돌아가기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7546
3423
54588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