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깔끔하니 매콤한 똠얌쌀국수, 굿손 by 타누키






라오삐약을 가보고 싶었지만 수리 중이었던지라 다음 기회로~ ㄷㄷ



좀 더 위쪽에 베트남 음식점이라는 굿손에 들어가 봤습니다.





메뉴판도 한 컷~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슷하고 드링크류 다양하고 괜찮은~ ㅎㅎ



내부는 작지만 베트남 풍으로~





생각보다 빨개서 걱정되었었는데 깔끔하니 매콤한 정도라 괜찮네요.
똠얌으로서 새콤한 맛은 무난하니~ 레몬그라스나 재료는 다 걸러서
먹기 편하네요. 하지만 분위기보다는 좀 더 한국 현지화된 느낌이라~



선풍기가 다 벗겨져 있는게 인상적이었네요. 그쪽 동네에선 아마도
이렇게 되어 있는 듯~ 보긴 좋은데 살인 선풍기 이런 느낌돜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435
3180
55413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