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꾸덕하니 맛있는 아몬드크림 아인슈페너, 한옥카페 등선재 by 타누키






커피~ 하다 한옥이라 찾아가본 카페 등선재입니다. 밤에는 바로
변경되는 듯한데 뭔가 교외 느낌도~



생각보다 안의 내부 공간이 넓었네요. 조경도 잘 되어 있고~





따로 B동이라고 좌석도 많은~



그리고 현대 한옥 느낌으로 꽤나 잘 꾸며놓아서 마음에 듭니다.



메뉴판도 간단히~ 가격도 괜찮고 종로다보니 차 종류도 있네요. ㅎㅎ



우선 안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내부도 상당히 넓고 잘 꾸며놓아서 호오~





입출입로는 자동문이지만 창은 시원하고 편하게 샷시문이던 ㅎㅎ



주인분이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샹들리에처럼 잘 꾸며놓았고
높이도 괜찮고 채광도 있어 입지는 구석인데 시원하니 넓어 보이네요.



중앙은 마당같은 느낌으로 단체 행사같은걸 하기에 딱 적절할 듯~



진공관도 구경해보고~





신기방기~



현대 편의적으로 꽤나 잘 리모델링한 것 같습니다. 굿굿~



익선동 바로 아랫동네라 그런지 갬성스럽기도 하고~



중앙 테이블의 꽃도 참 마음에 들던~





몽글몽글~



무늬가 좋은~



A동 입구가 카운터로 디저트도 괜찮겠던~



룸으로 된 공간도 많아서 좋았고 한옥하면 뭔가 불편한 점은 감안하게
되는데 여긴 완전 현대적인 기능성을 많이 보강해서 편하기도 하네요.
블랭킷도 비치되어 있던~





드디어 나온 아몬드크림 아인슈페너~
가져다주니 더 마음에 듭니다. ㅎㅎ



시그니처 아인슈페너들은 위에 로투스가 올라가 또 좋던~
커피는 바디감도 좋고 산미가 있는 편이라 완전 취향저격이었네요.

꾸덕할 정도의 아몬드크림의 고소함과 밀리지 않는 산미 커피의
조합이라니 아인슈페너 중에선 꽤 인상적이고 손에 꼽을만했습니다.
완전 맛있는~



사실 음식은 나온 것만 보통 찍고 바로 먹는데 이런 꾸덕함을 보여주니
안찍을 수 없던 ㅜㅜ)b 아이스크림같은 느낌마저 드는게 와 ㅠㅠ)b

물론 부드러운 크림으로 올리는게 어울리는 커피도 있지만 ㅎㅎ



전체적으로 한옥카페라 공간부터 마음에 들지만 현대적인 편의성과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다시 들리고 싶은 카페네요. 굿굿~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7495
3464
55083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