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오네오네] 편하고 가벼운 만능 운동화, 본디 7 by 타누키






호카 오네오네라 일본껀가~ 싶기도한 운동화 브랜드인데 당시 세일로
괜찮게 나왔고 평이 꽤 좋았던지라 질렀던 살짝 어글리한 운동화입니다.



그렇게 막 어글리는 아닌 것도 괜찮았고 올 블랙에 적당하면 좋겠다~
했는데 발볼러로서 발볼 사이즈도 와이드, X-와이드로 2E, 4E를 대응해
편하게 신을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와이드로 해서 정사이즈로 가봤는데
완전 편하고 디자인도 괜찮은~ X-와이드는 더 어글리하니 또 다르다고~





올블랙이라지만 회색선이 많기는한~



뒤는 안전하니 반사판도~



정말 도톰하니 두터운 EVA 폼이 정말ㅋㅋㅋㅋ 사실 어글리 싼 것도
사보고 했는데 무거워서 별로였는데 같은 EVA가 맞나 싶게 가벼워서
진짜 놀라웠네요. 크기에 비해라는게 아니라 그냥 웬만한 신발보다는
다 가벼운 수준인데다 쿠션감이 미쳤어서 기능적으로 진짜 최고로
마음에 드는 신발입니다.





발등은 메시 구조지만 여름용 정도는 아니라 사계절은 신을만한~
호카가 등산화로도 유명하다는데 제주도 한라산을 한번 가봤더니
로우라서 발목만 아쉽지 쿠션이랑은 너무 편하고 좋았어서 세일하면
하나 사보고 싶더군요. 하지만 아직까지 등산화는 별로 안하던 ㅠㅠ



바닥 그립감도 괜춘하니~



깔창도 도톰한 편인~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호카 오네오네] 전천후 유선형 운동화, 카와나 1123163-BWHT 2022-10-06 13:31:13 #

    ... 운동화만 해서 패스하려다가 디자인이 괜찮아서 지른 카와나입니다. 호주의 해변에서 따온 이름이라 그런가 뭔가 진짜 범고래(?)스러운 느낌도 있고 ㅎㅎ 기재된 것 처럼 본디7 보다 부피는 적어보이는데 좀 더 무거워서 러닝용으론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는데 중간 폼이 두툼해서 옛날에 유행했던(?) 마사이족 운동화같이 살짝 굴리는 재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0426
2820
54835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