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핑크핑크한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 by 타누키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는 말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이제서야 정리를~ 사실 슈퍼마리오보다는 커비를 즐겨했었고 그것도
오래된 이야기인지라 아직도 둘 다 잘 나가는 것을 보면 신기한~ ㅎㅎ



커비답게 흡입~~





대형 피규어가 딱 어울립니다.



이젠 양쪽 빵(?)과 기사 캐릭터는 뭔지도 모르겠네욬ㅋㅋㅋ ㅠㅠ



스위치 커버도 다양하니~ 스위치는 사면 박스 커버를 준다는데 짠~ ㄷㄷ



한정판인 물건들은 아침부터 줄 서서 품절된다고 그러던데 남은건
대부분 작은 봉제인형들이네요.





봉제는 아무래도 좀 그렇고 플라스틱 피규어 중에서 고르다 베이직한
소프비컬렉션으로~ 일반 판매와 그리 많이 차이나진 않지만 싼 것만 해도
다행이긴 합니다. ㅎㅎ



손수건이나 행주류도 괜찮아 보였던~



케로로 카페도 하던~



9월 말까지인데 그나마 시간 내에~





케로로도 좀 재밌게 봤던~ ㅎㅎ



정수리에 고리를 넣기 위한 구멍이 살짝 있는 것 말고는 조형도 괜찮고
마음에 드는~



어차피 뒤에 조형홀이 따로 있는데 ㅠㅠ



이벤트로 부채도 줍줍~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2447
3195
55145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