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 2 : 1 아르헨티나 by 타누키






오프사이드 트랩을 미친듯이 잘 쓰기도 했고 아르헨티나가 너무 못하더니~



순식간에 역전 당하더니 지기까짘ㅋㅋㅋㅋㅋ 알오와이스 골기퍼가 진짜
너무 잘 막은게 많기도 하고 돋보였네요. 아르헨티나는 거의 무전술 수준의
공격이 계속되서 하... ㅜㅜ




덧글

  • 무명병사 2022/11/23 22:50 # 답글

    처음 메시가 공 넣었을 때만 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말이죠. 사우디의 함정카드에 그만...
    그러고보니 지난 월드컵 때 카잔에서 일어난 일 가지고 낄낄대던 동네가...?
  • 타누키 2022/11/24 15:47 #

    진짜 너무 답답한 전술이었네요. ㅜㅜ
    카잔 무서운 동네인 듯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51523
3195
55151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