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있는 명란 소보루 치즈 돈까스와 가지 고기 고추장 덮밥, 미자식당 by 타누키






잠실에서 밥~ 하고 찾다 고도식에 가볼까 했는데 역시나 불금에는 ㄷㄷ
할로윈 시즌이라 좀비 창잌ㅋㅋㅋ



솔솥이나~ 하고 웨이팅하다





건너편에 있는 미자식당이란 곳에 들어가봤습니다. 문이 바처럼 묵직한~



메뉴판도 정감있게~



돈까스부터 덮밥 등 다양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가정집 같은 느낌이 나는 스타일이라 좋습니다.





꺼거도 생각나는 어린 시절 사진도~



가화만사성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거울도 옛스런ㅋㅋㅋ



먼저 나온 가지 고기 고추장 덮밥
삼삼하니 괜찮은데 생각보단 더 한식 스타일이라 특색은~ ㅎㅎ
밥이 꽤 많아서 푸짐하네요.





명란 소보루 치즈 돈까스는 뭔가 했더니 버터에 볶은 명란을 가루로 올려
그렇게 부른다네요. 반반으로 시켜봤는데 확실히 명란의 풍미가 적당하고
짭조름하니 맛있고 평도 제일 좋았습니다. 치즈도 치지해서 굿굿~~



할라피뇨잼은 사실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더 매콤하고 깔끔해
조합이 꽤나 좋았습니다.



밥이나 찬 등 전체적으로 한상차림 퀄리티도 괜찮았네요.



명란 돈까스는 아예 명란을 통으로 넣어 만든 후, 썰어내와 인상적인데
생각보다는 명란의 비중이 쎄고 고기는 얇아 맛은 괜찮았지만
호불호가 있겠더군요. 돈까스에선 소보루가 더 나은 듯~ ㅎㅎ

웨이팅을 피해 들어간 집이지만 아기자기한 공간과 함께
괜찮은 식당이었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9553
3078
55118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