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2 : 1 포르투갈 by 타누키






이게... 포르투갈?!??
호날둨ㅋㅋㅋ 그래도 1위긴 하니~



손흥민이 생각보다 좀~ 아쉬운걸 많이 날렸는데 막판 황희찬에게의
패스는 진짜 대박이었네요. ㅠㅠ 포르투갈이 카드를 안 받으려고
최대한 둘러싸기만해서 다행이었고 황희찬도 대단하네요.

이걸로 2위로 16강에 나가서 진짜 대박입니다. 일본이 스페인을 잡듯이
우리도 혹시나~ 했는데 포르투갈이 편하게 나오고 이강인 선발부터 해서
괜찮게 풀려서 굿굿~~





벤투... 이젠 이강인을 잘 써줄지~



응원단도 다시 볼 수 있고 치킨도 한번(?) 더 먹을 수 있고~ 축제가 이어져서
진짜 좋네요. 아시아가 이렇게 많이 올라가다니!! ㅎㅎ








덧글

  • 무명병사 2022/12/03 13:20 # 답글

    드라마 한편 찍고 갑니다. 이번에도 우리나라 16강 올려준 포르투갈과 명예 한국 국대 C.호날두 선수에게 X를 눌러서...
    벤투 아저씨는 기분 참 묘했을 것 같군요.
  • 타누키 2022/12/03 13:40 #

    ㅇㅎㅎ 그래도 직접 참여(?)는 안했으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18481
2879
55443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