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일상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캔버스

[롯데시네마 신도림] 3관 H열

시설은 soso하지만 무난하니~ 앞에 무대가 있는게 특이했네요. ㅎㅎ

벌써 연말 트리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 세워지는~아직 내부는 들어갈 수 없었지만~블링블링하니 예쁜~ 벌써 연말이네요. 올 한해도 어떻게 갔는지 ㅜㅜ심슨 X 루이비통 미쳤ㅋㅋㅋㅋ

격차

비 내린 가을

걸으며 단풍 구경 한 컷~

[2021 프로야구 코리안시리즈 4차전] KT 8:4 두산

신본기 쐐기포~와 솔까말 혹시~ 했던 타구였는데 배정대 호수비 대박~~~약재환이 약의 날을 맞이했지만 이미 주자는 병살로 지워진ㅋㅋㅋㅋㅋKT 우승 축하합니다~ 1승도 못해서 아쉽지만 그럴만한 빠따들이라 ㅎㅎ투수에서 두들겨 맞을건 생각했지만 타자들이 이렇게 죽을 쑤다니 ㅜㅜ

[2021 프로야구 코리안시리즈 3차전] KT 3:1 두산

박경수 MVP 가즈아~~아이고 큰 부상 아니길...

[동행복권] 러닝클래스 굿즈

동행복권에서 클래스를 진행했는데 쿠킹 이런건 뭐 순삭이고 ㄷㄷ그나마 러닝이 되서 그냥 감으로 하던 조깅에 대해 살짝 맛봤네요.물론 1시간만 진행되고 러닝앱으로 그냥 체크만 했던지라 교과서적인클래스였고 딱히 도움까진... 그나마 런데이는 괜찮던~ ㅎㅎ요즘엔 메달이 워낙 다양하고 예쁘게 굿즈처럼 나오더군요.이건 아무래도 건전(?)하니~KF는 아니지만 운동용...

[2021 프로야구 코리안시리즈 2차전] KT 6:1 두산

이젠 힘도 빠지고~ KT는 쌩쌩하니 좋고~ 스윕이나 안당하면 다행인~

고양이벽

귀여운 고양이 타일~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1517
3009
53299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