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식물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집정원] 어리연과 석류꽃

어리어리한 어리연에~석류꽃이 퐁당~과연 석류가 제대로 맺을지~

[집정원] 하얀 찔레꽃

장미의 자리에 찔레꽃 덩굴이 꽤 자라나더니 능소화와 함께 완연히자리를 잡았네요. 장미의 운명은~ 하얀 꽃이 소담소담하니 예쁘던~

[집정원] 능소화와 친구들

여름꽃 능소화가 장미를 잡아먹다시피 자라면서 꽃도 피어냈습니다.많이 자랐으니 지고나면 싹 잘라야~하이베리쿰, 망종화, 금사매로 여러 이름을 가지고 있는 꽃도~술이 참 예쁘네요~청포도도 슬슬~샤인머스켓이었던 것도 같고~넝쿨 친구들도~

[집정원] 수련수련한 한련화

연을 닮은 한련화도 만개~

접시꽃 당신

집정원에 접시꽃이 탐스럽게 피어나니 여름이 성큼 다가왔음을느낄 수가 있었네요. 으어 에어컨~접시꽃하면 바로 접시꽃 당신이 생각나니 교육의 힘이란~ ㅎㅎ안녕 안녕~

한복같은 양귀비

하늘하늘하니 참 예쁜~

[집정원] 주황빛 양귀비

양귀비도 안녕~

[집정원] 완두콩 수확

완두콩이 많진 않지만 그래도 몇개는 수확 가능해서 삶아먹은~ ㅎㅎ한 입 거리도 안되지만ㅋㅋㅋ

[집정원] 만개한 작약

보랏빛 작약이 예쁘게 피어난~봉오리도 귀엽고~ ㅎㅎ다들 피어서~내년에 볼 수 있기를~

[집정원] 코랄빛이 스며드는 수선화, 핑크참

안쪽만 콕 찍어서 색이 스며들 듯이 올라오는게 참 예쁘던 수선화인핑크참입니다. 잘 피어줬던~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0562
2914
55936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