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가라아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JJ] 껍질이 반, 닭다리살 가라아게

태국에서 온 냉동식품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려고 사봤습니다.원재료는 이렇게~가라아게답게 튀김옷도 나름 적당하고 괜찮은데~ 순살이 아닌 함정이닭다리살 껍질이네요;; 생각보다 껍질 함량이 엄청나서 껍질이 더 많은튀김도 있고...그러다보니 잡내가 좀 있는 편이라 ㅜㅜ 통후추를 같이돌려도...그다지 ㅠㅠ 소스 맛으로 먹긴 했지만 닭껍질을 좋아하면서도같이 튀...

[KFC] 맛있는 닭똥집 튀김과 에그타워버거

닭껍질 튀김은 한정판이라 결국 못 먹어 봤는데 닭똥집 튀김은 신메뉴로수량제한없이 팔아서 좋네요~ 가격에 비해선 좀 적다고 볼 수도 있지만질깃할 정도의 쫄깃한 닭똥집을 가라아게처럼 얇게 튀기고 마요네즈도매콤하니 만들어 느끼함을 완전히 잡아주는게 진짜 맥주가 땡기는 ㅜㅜ)b치킨대신 세트로 박스 구성에 묶어줬으면 좋겠네요. 사이드로라도~에그타워버거도 막 나온...

[올림픽공원] 소불고기 달걀덮밥과 차돌박이 우동, 제일제면소

풍성한 식사 세트로 시켜나온 적당히 달큰해 괜찮던 소불고기 달걀덮밥~차돌박이 국수도 괜춘~ 저번 제일 우동의 면이 영 별로였던 것에 비해이번엔 좀 괜찮더군요; 역시 사람마다 숙련도 차이가 좀 나는건지...ㄷㄷ매콤 순살 닭튀김~ 가라아게처럼 맛있네요. 예전엔 가라아게라고 썼나가물가물한데 이젠 다 바꿨나 싶네요.그리고 식혜 한잔~

[올림픽공원] 풍성한 식사세트,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 내에서는 제일 가기 쉽고 마음에 드는게 제일제면소네요.풍성한 식사세트라고 팔길레 첫번째로~수제돈까스~ 매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좋았는데 가라아게 소스인 것도 ㅋㅋ돈까스 고기도 굿굿~제일 마음에 들었던 매콤순살 닭튀김, 가라아게 스타일이라 바삭촉촉한게~식혜~ 너무 단 ㅜㅜ 시원한 타입이 좋은데 전통스럽게 가려고 그런가 ㅎㅎ제일 우동, 달큰한 유부...

[롯데월드몰] 배부르고 맛있는 라멘 정식, 부탄츄

홍대 맛집을 모아놓은 홍그라운드 가게 중 하나인 라멘집 부탄츄입니다.쿄토이치죠우지라니 교토 라멘인가보네요. 3층에 있는데 꽤 기다려야 했던 ㅜㅜ가게는 이렇게? 창가 자리도 있지만 아무래도 바에 앉는다고 하면 좀 더 빠르게먹을 수 있습니다. 바닥이 기름기 때문에 미끄러운건 좀 ㄷㄷ;;우선 토코 시오 돈코츠 라멘~ 면도 고를 수 있는데 특이하게 면을 긁어 ...

[건대] 아쉬운 차돌박이와 꼬치어묵 우동 상차림, 제일제면소

건대 롯데시네마에 영화보러 갔다가 들린 집스타시티에 위치해있는데겨울이라 그런지 자가제면 우동이 나왔길레시켜봤습니다.꼬치어묵 우동 상차림돼지고기와 숙주, 참치마요 유부초밥과 샐러드가 세트인데서브들은 다 괜찮았네요. 특히 샐러드는 맛있던~근데 메인인 우동은 좀...국물이 일반적인거야그렇다쳐도 좀 과하게 말해 우동면이 제대로 안익었는지밀가루 맛이 난다고 할 ...

[분당] 가라아게 붓가께 우동, 수타우동 겐

점심으로 간단히~라며 들어간 집11시 반 오픈인데 조금 더 일찍 앉아있을 수 있었네요.내부는 깔끔~ 개장 전이라 그런데지나면서 사람들이 좀 오더군요.가라아게 붓가께 우동, 따끈한 종류인줄 알았는데찬 우동 ㅠㅠ 자루우동들만 그런 줄 알아서;;만원이고 소스에 가까운 국물이지만그리 짠 편은 아니고 대신 가라아게가 간이 많이 되어 있는 편따끈한 치킨과 찬 우동...

[여의도] 육개장칼국수와 순두부국수 반상, 제일제면소

여의도 IFC몰 안에 있는 곳으로 인테리어는 어디나 비슷하게 해놨네요.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인테리어만 봐도 좋아하시던~저번에 먹었던 순두부국수에 세트메뉴라 할 수 있는 반상12500으로 가격이 좀 있지만 다양한 구성이라 한명은 반상시키고한명은 단품 시키고 하면 괜찮은~가라아게와 주먹밥, 순두부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다들 맛은 평타 이상~그런데 육...

[성수동 선술집] 연어 카르파쵸와 치킨 가라아게, 맛집 타노시

위드블로그에 선정되어 다녀온 타노시입니다.성수역에서 내려와 이마트 건너편 2층에 위치해 있더군요.주차는 문의해 봤더니 성원중학교 골목길에 그냥 대면 된다고~다만 일방통행이다보니 방향을 잘 보셔야 합니다.위치는 여기~ 2013.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3189
1811
51022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