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개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반포] 유채빛 서래섬 이모저모

유채꽃빛 바람개비를 세팅하시는~뭔가 차오슈하오~개와 함께~부농부농~버드나무길도 좋은~낚시하시는 강태공분도~자전거길도~하는데 꽃가루가 진짴ㅋㅋㅋ 이정도는 처음 보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잌ㅋ범인은 이팝나무로 보이는데~진짜 양이~ 양이~~가로화도 알록달록~바람개비도 세팅 끝~바로 앞 아파트에 그물이 신기하다~했는데 신반포 아파트 가격을 보니워....ㄷㄷㄷ

유채꽃 먹는 꽃개, 포동이

유채꽃 가득 핀 서래섬에서 만난 인기만점 꽃개~ 애교도 많고 귀엽던~그러다보니 다들 모여서 구경을 ㅎㅎ특이(?)하게 이름표도 달고~ 포메라니안으로 보이는데 그래서인지포동이라고~개가 풀을 뜯는 것도 쉽게 보기 힘들지만 신기하게 유채꽃도 먹ㅋㅋㅋ주인분도 자유롭게~

[중랑천] 벚꽃이 지는 풍경 - 2

1편에 이어서~ 벚꽃길을 걸어다닌~그냥 다녀도 좋았네요~꽃도 다양하고~얌전한~매점에서 오뎅탕 한 그릇으로 휴식~자전거를 짊어지고 징검다리~명자꽃으로 보이는~

[중랑천] 벚꽃이 지는 풍경 - 1

벚꽃축제에 이르게 다녀온 2주 후, 다시 들려본 중랑천은 지고 있었습니다.흩날리는 벚꽃 속에서 네 샴푸햐...이 아니라 따뜻한 봄이긴 했었네요. ㅎㅎ벚꽃길들이 참 마음에 들던~부농부농~산책러들도 한가득~철쭉부터~황매화도~벚꽃잎 순간포착~겹황매화도~개나리도~산수유까지 다 보기 좋았네요~웰시코기 넘 귀여운~이제 또 다른 길로~무브무브~

순둥순둥 핏불 테리어

스튜디오 앞에 커다란 케이지가 있어 뭔가~했더니 핏불 테리어로 보이는개가 있어서 다가가기엔 무서웠는데 순한 개라는 말에 쓰다듬는 분도~진짜 생각보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순둥순둥해서 신기하긴 했습니다.A7R4로 찍어보니 진짜 동물 EYE 트래킹이 되는게 신기했던~ 동물이라사람보다 좀 더 빨리 찍었어야했는데 처음이라 다 흔들렸지만 괜찮았네요.

[맥도날드] 8월의 해피밀, 마이펫의 이중생활2 1차

마이펫의 이중생활2를 맞이하여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이 나왔습니다~영화는 별로였지만 굿즈는 잘나온~극 중처럼 넥카라를 쓴게 특이한~ 덜렁덜렁 머리가 흔들리는게 옛날에유행하던 인형이 생각나던~밥그릇에 씌울 수도 있는겤ㅋㅋ로봇청소기를 타고 다니는 것도~ ㅎㅎ레이저 포인트도 영화에서 활용하는~루스터는 꼬리를 잡아당기면 고개가 돌아가는 기믹입니다. ㅎㅎ햄스터는 통...

[마이펫의 이중생활2] 게으름을 넘어서

1편에서 케이티와 남친 이야기로 빠지면 재밌겠다는 말을 남겼었는데....아예 아이까지 한번에 넘어가네요. 토이스토리에서도 느꼈지만 현대에서점차 자신의 아이보다는 남의 아이를 챙기며 대리만족하는 삼촌, 이모들이늘어가는 것에 맞춰 반려동물들이 인간을 걱정하는 모습은 묘했습니다.다만....이러한 메인 소재를 가지고도 분량을 호랑이와 쓸데없는 곳에많이 할애하면...

[인천] 벚꽃 나들이 - 1, 인천대공원

늦봄이 되어가면서 찾다가 인천대공원에 들렸습니다. 사실 강화도로 가려네비를 찍다가 음성네비가 오류나섴ㅋㅋㅋ 네비에게 뒤통수 맞은건 참ㅋㅋ오랜만인 듯ㅋㅋㅋㅋㅋ특이하게 벚나무가 교차로 피는건지 겹벚꽃도 아닌데 진 것도 핀 것도다 있는게 신기하던~그래서인지 커플들이나 학생들이 나들이 많이 나왔더군요. 차도 많던~다른 봄꽃들도 슬슬~아이들도 한가득~할미꽃도~튤...

[양주] 자연 위에 자리잡은 카페, 오랑주리

선배가 올린 사진을 보고 다녀와 본~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정비하고 있긴 하지만 분위기가 꽤나 좋더군요. 마장호수 주변에 있고오랑주리 미술관이 먼저 검색되긴 하지만 식물관 카페가 점차 늘어나는게괜찮네요~ ㅎㅎ 이름처럼 오렌지나무 정원이나 온실같아 마음에 드는~들어서니 널찍한~바깥에서 보는 것보다 꽤 넓네요~ 음식부지는 적은 편인데 지금 정비하는...

[더 보이스] 러브 슬래셔

익무 시사로 본 라이언 레이놀즈의 슬래셔무비입니다. 고양이와 개로표현한 악마와 천사 롤도 그렇고 정신과 치료를 받는 환자의 발현을재밌게 그려내서 좋았네요. 물론 슬래셔다보니 호불호는 있겠지만일반적인 슬래셔보다는 훨씬 약하게 그려지고 사랑으로 포장해서거부감을 덜한 편입니다.이런 작품이 메이저로 나왔다는 것에 후한 점수를 주지만 B급풍으로좀 더 나갈 수도 ...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2470
1789
50877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