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게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램페이지] 괴수물의 가능성

드웨인 존슨과 킹콩 비스무리한 알비노 고릴라 괴수물인가보다~ 하고 기대를하지 않고 보러갔는데 의~외로 이거 괜찮네요. 물론 팝콘영화로서이긴 하지만이제까지의 괴수물에서 살짝 더 나아갔다고나할까~ 시리즈를 생각하지 않은구성이라 그런건지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그리고 게임 원작인지 몰랐다가 나중에 보니 옛날에 했던 고전게임이랔ㅋㅋ그걸 알고 봤으면 더 재밌었을...

[레디 플레이어 원] 오타킹, 그 이름 스티븐 스필버그

INSERT COIN, 보기만 해도 가슴이 떨리는 오락실 세대를 위한 영화인레디 플레이어 원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오랜만에 SF 감각을 발휘해찍었는데 이렇게 젊은 감각과도 잘 어우러지는게 정말 좋았네요.각종 만화, 게임 캐릭터들이 나오는 것으로 이슈가 되지만 그와 함께 한사람의 일생과 기록에 대한 생각이 비슷한게 많아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물론 건...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특이한 곰들로 보진 않았지만 캐릭터는 아는 위 베어 베어스의 퍼즐게임입니다.간단히 좀 해보았는데 드립들잌ㅋㅋ곰이 다키마쿠라라닠ㅋㅋ 근데 불편하신 분들이 계셨던지 오리로 바뀌었던;;너드스러움이 캐릭터인데 왜;;클로이라는 인간도 있던데 나오려면 한참 걸리겠더군요. 복장부터 너드과 ㅎㅎ끝나고 돈세례하는거 정말ㅋㅋㅋ

[소녀전선] 1월 정산

5성들만 모아본~ 닌자풍의 PKP로 이제 그나마 웬만한 기관총을 다 모았네요.G41, 정말 개같은...오드아이가 인상적입니다. 언제 다 키울지;;드디어 얻은 K2, ㅋㅋㅋ 탄피줍는 모션 등 정말 한국캐릭터에 딱 ㅜㅜ)b라플비 작가라 그런지 노출도가 ㄷㄷ잠탱이라는 G11도 얻었네요.족제비를 데리고 다니는 FAL동생인 97식이 나왔지만 95는 없어...했더...

[소녀전선] 겨울의 선녀와 생강과자 시즌 정산

연말부터 시작해 얼마전 끝난 이벤트를 정산해보았습니다. 이번엔 망..ㅜㅜ80식, 요상한 애가 나오더니 ㅎㅎ코스튬을 위해 구한 OTs-44, 기본 복장도 꽤나 알록달록하니 괜찮은~파손 모드코스튬을 입혀본~근데 기본이 더 나은 듯한;;MP-446, 얘는 소년풍이라 그런건지 기본으로 많이들 주네요. ㅎㅎ파손 모드나름 꽤 모았던 1000정도의 구매토큰을 몽땅 ...

[소녀전선] 저체온증 정산

우선 2성인 MP-446 코스튬으로 시작~정말 누군지도 몰라서 줏어와 입힌~겨울답네요. ㅎㅎ5성 샷건인 주지사 M1887, 짐드는 것부터 시키다닠ㅋㅋ우선 끝까지 다깨긴 했습니다만 랭킹은 전혀 무리고 그냥 3점 마크로버티기만 했네요. 주력을 다해도 3만이 1.5제대정도라 렙업용으로 분산해서~신 총기인형인 귀여운 F1천개의 붉은봉투를 열어도 나오는건 잘나온...

[소녀전선] 콜라보 & 황금 달빛 & 카니발의 초청장 정산

우선 카니발의 초청장같은 이벤트는 매번 떠도 숙소 가구 포인트 10000넘으면이게 무슨 소용이지?? 했는데 여기서 코스튬이 나오는 것이었군요;;황금 달빛 포인트도 있고해서 겸사겸사~ 하는데 하다보니 나옵니다.사실 구매토큰 모으기가 무과금은 힘들어서 몇번 못 돌렸지만 그래도 2개나~다들 1레벨이지만 79식 - 구미호파손도~ 찾아보니 코스튬을 몇개 먹은게 ...

[소녀전선] 한달 플레이 인상평

드디어 첫 서약을~ 아니 사실 마지막일 수도 ㅋㅋ 보석을 싹 날렸네요.뭐 하다보면 쌓이긴 하니;; 꽃잎이 날리는 연출은 좋습니다만목소리가 없다보닠ㅋㅋ 초반에 얻은 5성이자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래도후회는 없네요. 사실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는 ㅎㅎ현재 1제대, 처음이다보니 골고루 채용해서 굴리는데 그럭저럭 괜찮은 듯~진형을 움직인다는게 뭔가 했는데 전투 ...

[리 : 몬스터] 카네키루 코기츠네

흔한 이세계물이긴 한데 원래 세상에서도 초능력자였다는 설정이라~몬스터, 고블린이다보니 게임 시스템같이 레벨업하고 진화하는데 재밌지만너무 프로토콜대로 시나리오 진행만 보여주는 느낌이라 아쉽더군요.계속 이렇게 진행하면 그다지~

[데스티니 차일드] 오토 파워

이번 레이드에서 드디어 오토를 풀어줬네요. 레이드는 직접 돌려야해서 매번귀찮았는데 3배 자동에다 퍼펙트 드라이브, 오토피버까지~ 풀패키지로 넣어줘서이제 끝물인건가 싶기도 ㅎㅎ 오토다보니 포인트 모으기가 편해 신 캐릭터도쉽게 얻었고 레이드 스킨도 줘서 좋네요. 그런데 스킨을 다 주다보니리버스 포인트는 차고 넘치는;;아네모네도 퀘스트만으로 겟~ 근데 얘도 ...
1 2 3 4 5 6 7 8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28776
3684
44873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