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게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닌텐도 스위치] 최고의 홈트 게임, 링피트 장단점

링피트는 산지 4개월쯤 되었지만 정작 닌텐도 스위치를 구하기 어려워서겨우 한달정도만 해 볼 수 있었네요.확실히 홈트로서 꽤 재미있고 마음에 듭니다. 게임이다보니 재미도 있고같은 운동을 해도 하고 싶어지는게~ 물론 강한 운동에는 안 맞겠지만보통은 부하를 올리면 꽤 활용할만한 해보이네요. 언젠간 깨겠지 싶은~캐릭터 커스텀은 제한이 많아서 좀 아쉬웠네요. 자...

[스컬앤코] 닌텐도 스위치용 라이노 글라스, 강화유리 필름

닌텐도 스위치의 액정이 아주 약하다는 말을 들어서 강화유리도 샀네요.강화유리는 처음 사보는데 9H가 제일 강한 것 같고 두께도 꽤 있는 편인~0버블이라니 ㄷㄷ 뭔가 밀리터리 느낌 패키지라 든든(?)합니다. ㅎㅎ강화유리는 2장에 먼지제거 스티커와 알콜솜, 티슈로 구성되어 있네요.2장까지야~ 싶긴 한데 합배송으로 2장에 만원 조금 안되니 괜춘한 듯~라이노 ...

[소녀전선] 원샷원킬

통합작전의 복불복을 제대로 보여준 인트루더 편, 시작부터 인트루더가 짠~그런데 한방에 똭~ 원샷원킬롴ㅋㅋ 사실 너무 운이 안좋았어서 스바로그도써야 겨우 시간 내에 잡았었는데 이번엔 좀 낭낭하게 횟수를 채워놓겠네요.그러고도 금방 또 떴는데 그건 놓친 ㅜㅜ 그러다보니 링크를 늘려볼까~하는 요사스러운 마음까지...우중아 이걸 노린 포석이었니 ㄷㄷㄷㄷㄷㄷㄷ나비...

[소녀전선] 철혈전선

메인 타이틀부터 철혈이 점령한ㅋㅋㅋ흑백 애니풍인데 꽤 잘 어울리네요~같은 편(?)을 두들겨 패는ㅋㅋㅋㅋ 근데 그리폰 진영과는 혼용해서 쓸 수 없어매력이 많이 반감되었네요. 보스급으로 성장하기때문에 엄청난 오버파워라어쩔 수 없었다고 볼 수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로망스러운 맛이 있는데~언젠간 가능해질지도 ㅎㅎ졸들은 사이즈뽑기로 키우는게 특이한데 그나마...

[닌텐도 스위치] 링없찐 탈출!! 링 피트 어드벤쳐

홈피트해보겠다고 링피트를 사려고 했는데 코로나로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구하기가 힘들었는데 그래도 슬슬 정가에도 물건이 풀리긴 풀리네요. ㄷㄷ박스 안엔 심플하니~텐션이 꽤나 좋은데 생각보다 그리 강하지 않고 낭창낭창해서 절묘한 듯~내구성은 모르겠지만 헬스하는 분들도 버틴다니 일반인은 충분하겠네요.게임팩이 얼마만인지~ ㅎㅎ내지도 없고 그냥 슬롯만ㅋㅋㅋSD메모...

[쥬만지: 넥스트 레벨] 라스트 레벨을 향해

쥬만지2가 나왔는데 평이 그다지 좋지않아 미루다 아이맥스 관람권도끝나가고 걸린게 쥬만지라 보러갔네요.기대를 덜하고 가서 그런지 쥬만지는 쥬만지정도여서 가볍게 볼만한팝콘영화였습니다. 전작의 주연들이 그대로 나온데다 노인들 캐릭터가추가되었는데 양쪽 모두 어림짐작으로 미루어 상황과 상대를 판단하는소통부재에 대해 다루고 있어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반복적인 상...

[소녀전선] 복슬복슬 학원 코스튬 정산

사실 복슬복슬은 뭐 그냥 넘겨야~했는데 M500이 너무 취향저격이라~빵멍이 최곸ㅋㅋㅋㅋ 낮잠 기믹이 더 멋진~ 파손이 파손이 아니자넠ㅋㅋM590도 나왔는데 매점녀 스타일~파손은 soso~ 부스러기라도 나와야~SR-3MP는 모션이라 나오려나~ 싶었는데 다행히 하나 나와줬습니다.특공복입은 토끼~월남치마 디자인이지만 기본 스킨부터 요오망한지라 역시나 ㄷㄷㄷㄷ...

[소녀전선] 연쇄분열 정산

탱크같은게 나오나~했더니 ㅎㄷㄷ 구스타프 열차포는 EX를 깨기가 진짜...어렵더군요. ㅎㄷㄷ물론 노멀은 박살박살!!...이라기엔 기믹 공략을 못 봤으면 역시나 힘들 듯;;그래도 기믹과 적들 자체는 스토리때문에 그런지 그리 어렵지는 않았네요.화력으로 지나가기 전에 쓸어버려야 하는게 문제기는 했지만 ㅎㅎ문으로 반죽시키는 기믹도 편했고~ EX는 후반엔 구매토...

[소녀전선] 8월 정산

유카타는 결국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패스하고 시스템이 새롭게 바뀌었네요.탐색이란게 생겼는데 자동탐색 기능도 있고 더 편한 군수느낌이라 굿굿~군수도 이렇게 자동으로 좀;;도는걸 확인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가~ 1레벨의 우세인형이 100레벨보다효율적인게 특이하더군요.지휘관을 꾸미는 시스템도 나왔는데 스탯보정도 있고 괜찮던~ 기본 정장은하다보면 세트로 줘서 ...

[소녀전선] 여름의 물결까지 정산

어린이 세상 대문~ 아동절은 언제나 패스해서 ㄷㄷ K11은 좀 괜찮았는데보석으로 사는거라...ㅎㅎ국지전인가에서 세르듀코프 스킨을 준다길레 상시이벤트에서 뽑아온 ㅎㅎ호위기믹인데 러시아 총기라 군복과 꽤 잘 어울리고 성능도 좋다고~해변에선 안전요원으로~까마귀는 뭔가 했더니 개발 프로젝트 이름이 까마귀(Grach)라고 하네요.정복과 다른 느낌이라 오오~신규총...
1 2 3 4 5 6 7 8 9 10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1473
2643
51339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