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게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크래쉬 오브 클랜] 대박~ 공수형 마을게임

최근에 한 앱게임 중 제일 괜찮은~ 지금도 열심히 키우고 있는Clash of Clan입니다. 캐릭터들도 괜찮은데 크리스마스 버전인 듯 ㅎㅎ한참 인기가 있었나본데 이제서야 깔았네요. ㅋㅋ기타 마을 게임과 같이 짓고 그런건가 싶었는데마을 방어+마을 공격까지 겸하게 짓고 채굴해야하는 공수형 게임입니다.안내양도 영국스타일(?) 빨간머리라 마음에 들고 헤헤~개념...

[우리는 모두 죽었다] Kira

간츠같은(?) 사후, 특별한 방에 모여 러브게임을 벌이는 순정물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무슨 작품인지 기억이 가물~각가지 요소를 적당히 잘 섞었는데개인적으로 요즘 이런 막가는 설정의 작품이 드물어서인지(막가는 신역으로 비슷하게 떠오르는 걸로는 지어스??)꽤 마음에 드는 작품, 끝까지 순탄하게 잘 나왔으면~분위기는 이런 분위기, 사후지만 무겁기만 하진 않습...

[하스스톤] 블리자드의 유희왕 게임?!??

매직 더 게더링을 눈요기만 한 정도로 이런 카드 게임하면유희왕밖에 생각이 안나네요.(정작 유희왕 애니는 안보지만ㅋ)개인적으로 아예 몰랐는데 블리자드에서 갑자기 해보라고 베타키를던져줘서;; 와우도 끊은지가 벌써 한참인데 디아3 때문에 활성화 되어 있나 ㅋ어쨌든 한번 해보라니 플레이 해주는게 인지상정~튜토리얼을 돌리면 와우의 직업별로 메인 캐릭터를 만들 수...

[몬스터 길들이기] 키우는 재미가 쏠쏠~

마구마구때문에 깔았었는데 이제 마구마구는 접고이걸 짬짬이하게 되었...ㅋㅋ같은 넷마블 게임이고 특출난건 없지만 무난한게 장점이랄까~패러디 요소가 상당합니다.딱봐도 헬보이......LOL의 아리 등 이렇게 대놓고 베껴도 되나 싶은(아리를 아라라고 씀...디자인도 비슷한데 ㅎㄷ)캐릭터가 대부분이라 아쉽기도 하지만 또 B급스러운(대놓고하니ㅋㅋ)맛이라 적당히 ...

몬스터 팡팡

마구마구로 인해 알게 된 카톡게임드립력은 참 좋은 회사라는걸 알 수 있는 튜토리얼;;하지만 구슬 쪼개고 없애는 게임은....어렸을 적 오락실 게임 그대로죠.오락실에선 줄을 쏴서 벽을 만드는거라 한발한발이 신중한데이건 그냥 연사가 되니까 난이도는 대폭 하락해서 괜찮지만 거기까지드립력이야 괜찮아도 카톡게임이 만들면 기본 다운수는 이렇게광고와 이벤트하느라 잘...

바다의왕자 마린캣

마찬가지로 마구마구로 인해 해본 카톡게임많은 게임들이 그렇듯 멀리 가는게 목표로버블버블+파로디우스 느낌, 하지만 똑같은 시스템으로레벨업하며 싸우는건 하자마자 질리는 느낌;;이런 류에서 어쩔 수는 없겠지만 노가다가 필수라 바로 Del

말 달리자

마구마구에서 알게 된 카톡게임이런 스토리를 가진 게임인데......딱봐도 마이 리틀 포니생각부터 먼저 나는게 ㅋㅋ죽으면 이렇게 화면에 날아가는게 ㅋㅋ말 조작도 나름 신경써야하고 기존 달리기와 차이점은 없지만무난한 수준?!? 하지만 강도가 너무 맷집이 강해서죽이려면 현질이라도 하지 않으면 안될 수준이라 바로 Del

좀비 나이트

마구마구를 하다보면 카톡연동으로 이런저런 겜을 하면 선수카드를준다는게 많아서 이것저것 해보게 됩니다.물론 그 중 마음에 드는 게임은 영....없지만;;연동 첫날에는 아예 게임 실행도 안되던;;좀비 때잡는 공간제약형 아케이드 게임인데너무 많이 보던 스타일이라...그나마 나이트라는 제목처럼가끔 나오는 이 아이템만 참신하고 나머진 흐음..너무 양산형으로 뽑아...

마구마구 2013

친구녀석의 카톡에 시작하게 된 야구게임 어플인 마구마구 2013입니다.매년 숫자가 바뀌는 것 같은데 내년엔 새로 시작해야하는건지 ㅎㄷㄷ어쨌든 기본은 하는 게임이라 보고 싶네요.싱글모드로 CPU대결만 하는데 시간 때울때 할만합니다.요즘은 소녀시대 콜라보 뭐 그러고 있는데 시작화면만 보면어디가 야구게임인지 모르겠.....싱글, 배틀, 홈런 모드가 있어 남과...

[확밀아] 총정리

기교의 묘미로 나중에 모아서 올려야지 했다가접어버렸으니 정리하는 의미로 ㅎㅎ저 시작할 때만해도 기교는 숙녀력으로 하는 진영이었죠.이제는 좀 나아졌지만 ㅋㅋ숙녀력의 정점, 기교 아서긔엽긔~번역이 이상한건지 원래 이런건지 ㅋㅋ너희에게 하고 싶은 말;;웃겼던 기교카드, 소년이란 것도 ㅎㄷ각성하면 ㅎㄷㄷ알카도 그렇고 애들 정신 상태가.......이게 바로 기교...
1 2 3 4 5 6 7 8 9 10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94863
3944
49031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