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경상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거제도] 도장포 아침산책

바람의 언덕에서 일출을 보고 도장포로 내려가며~KSA 건축연구소,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듯한~옆에 원래 있었는지 가물가물한데 푸른섬펜션이란 곳도재밌어보여 살짝 둘러봤네요.전망부터 좋은~뭔가 로망이 느껴지는~도로쪽에 커피도 팔던데 마시면서 쉬거나둘러볼만 하겠더군요.슬~쩍 구경을 ㅎㅎ2층으로 올라가서~재밌는 구조가~전망도 좋습니다.본격적으로 카페같이 운영해도...

[거제도] 바람의 언덕 일출 한바퀴

바람의 언덕에서 일출을 한번 보고 싶어 새벽부터~사람들이 그래도 좀 보이더군요.바로는 아니지만~그래도 잘 떠올라줬습니다. ㅎㅎ바람의 언덕에서 바라본~타임랩스로도 한 컷~담요를 덮고서라도 일출을 보는 ㅎㅎ전망대도 생겨 편하더군요.명물인 풍차, 돌지는 않았지만~전망대에서 내려가며예전보다 많이 정비가 되어 있습니다.풍경보기 딱 좋은~ 다만 휴지통이 없어서인지...

[거제도] 해질녘 학동몽돌해수욕장

해가 넘어갈즈음 겨우 도착한 학동몽돌해수욕장여름은 아니었지만 시원했던~황금연휴때라 정말 사람이.......................ㅠㅠ주차도 숙소도 잡기 꽤나 힘들었네요.거가대교가 연결되서 그런지 예전과관광객 차이가 엄청나더란 ㅎㅎ

[함양] 끝물 설렁탕, 육풍가

늦게 갔지만 겨우 세이프~찬들도 괜찮고~영업끝물이다보니 고기양도 많이 주셨다고 ㅎㅎ근데 설렁탕 맛은 좀...ㅋㅋㅋㅋ담부터 좀 머뭇거리는 듯한 메뉴가 있으면다른걸 먹어야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ㄷㄷ

[영천] 육회 한상, 아듀 편대장영화식당

영천터미널 뒤에 위치한 육회집육회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곳으로오랜만에 방문한~가격은 여전히 ㅎㄷㄷ하네요.한상차림~근데 맛이 달라진건지 입맛이 달라진건지 ㅠㅠ좀 짜게 느껴지는게~ 맛은 있는데 호불호가 조금씩 바뀌면서이젠 이 가격주고 여기와서 먹기는 아쉽게 느껴지는...그래도 내 입맛의 원류(?)를 다시 느낀다는 점에선 묘했네요.된장찌개도 큰멸치가 많이 ...

[부산] 영도구청 일출

구름이 별로 없다길레 갔건만역시나 구라청 ㅠㅠ멀~~리 섬쪽에서 뜨는게 좋다고 하더군요.사실 해가 뜨는 각도가 섬쪽은 아니었는데한번 가본거라 큰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ㅎㅎ타임랩스로도~잘 보이는 날이었으면 당겨서 찍었을텐데 ㅠㅠ

[포항] 막과자집 추억상회,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잘못 찾아갔다가 네이버보고 제대로 찾아간~깔끔하게 정비되어 있더군요.입구부터 제대로 일본식 느낌이 납니다.구룡포 근대문화 역사거리라고 되어 있네요.일본인 가옥거리로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나름 부담스러운 인식 때문인지근대문화 역사거리라는 새로운 이미지로바꾸려는 느낌도 있습니다.다만 그러는 와중이라 공사나 개편 중인 공간들이 많았네요.현재는 좀 나아졌을지~대...

[김천] 해질녘 벚꽃

직지천 강변공원에서 벚꽃을 담아봤네요~

[김천] 벚꽃 핀 직지천길

연화지에 들렸다 야경을 기다리기 전직지천변의 벚나무도 너무 좋아서 잠시 들렸네요.주차할 곳이 적다는게 단점이지만 ㅎㅎ길도 잘되어 있고~몇km에 걸쳐 잘 꾸며져있어 좋았네요.광대나물 꽃도 한 컷~

[거제도] 맛깔나는 회정식, 선경자연산횟집

바람의 언덕 아래 도장포에 위치한 가게멍게에 매운탕, 2인 이상이면 물회까지 준다는회정식이 눈에 들어와 시켰네요.몇 테이블 되지는 않지만 깔끔한~찬들도 맛있더군요.먼저 나온 물회~국물이 많은 타입이 아니라 좋았고다른 곳보다 덜 달고 매워 마음에 들더군요.회도 질이 좋아 물회면서도 꽤나 맛있던~자갈치시장의 명물횟집이 생각나는 정식~녹진녹진한게 정말 맛있던...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2307
1448
51030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