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고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영등포] 깔끔하니 괜찮은 고기집, 영등포 꽃삼

친구들과의 회동에 들린~메뉴판도 한 컷~ 꽃삼커플 한판(꽃삼겹살+통목살+항정살)으로 시켰습니다.내부는 고전틱하지만 깔끔한게 좋네요~귀여운 꽃돼지 네온도~앞치마를 나눠주는데 아프지마라고 써있길레 뭔가했네욬ㅋㅋ 센스 좋던~계속 구워주는데 눌러서 굽는 등 돼지라서 그런가 좀 바싹하게 굽는 듯~시간이 좀 걸리지만 편하고 깔끔하긴하니 누가 옆에 서있는게 부담이 ...

[용산 아이파크몰] 고기고기한 가족 잔칫상, 계절밥상

세일 문자에 들린~ 말은 잔칫상이지만 역시 종류가 다양한 고기~낮이라 무난 무난~ 저녁은 갈비찜이 나온다는데 워낙 고기가 많아서몇천원 이상의 메리트는~ 많이 먹는걸 잘 못하다보니 뷔페는 역시 그리 ㅎㅎ막국수는...맛이 없....이건 진짜 무리;; 구색은 다 맞췄던데, 보통 기본은 하는냉면과 그렇게 많이 다르지 않은데 이걸 이렇게 맛을 이상하게....거문...

오리 주물럭

세일해서 사온 오리고기를 양념해서~볶았더니 기름이 무슨 고추기름 뿌린 것도 아니고;; 그래도 꽤 괜찮네요~싸면 가끔 사먹을 듯~

[용산] 맛있는 스테키동과 규카츠, 이자와

왕십리점에서 좀 아쉬웠었던지라 이자와는 잘 안가게 되었었는데 오랜만에다시 한번 도전해본 스테키동과 규카츠 세트~ 음료까지해서 2만초반대라용산에선 괜찮은 가격대더군요.우선 나온 스테키동~ 익혀 먹으라지만 그래도 살짝 익혀나왔나보다~ 하고한조각 그냥 먹었더니 역시 요리는 요리사가 시키는대로 먹어야 ㅜㅜ근데 왕십리보다 고기가 꽤나 좋고 양도 정말 많아서 인...

[도미노피자] 짭조름한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또 속냐 누키야~ 하면서도 신메뉴가 나오면 한번씩 시키게 되는 피자들 ㅎㅎ그래도 이번건 짭조름하니 꽤 괜찮네요. 치즈로 짠건 아닌 느낌이라좀 아쉽지만 고기도 큐브스테이크정도로 맛있고 오랜만에 좋았네요.물론 짠(?)피자라 호불호는 있을 듯~사이드로는 해쉬브라운 치킨텐더, 근데 어디가 해쉬브라운인지는 모르겠..맛은 그럭저럭~

[수원] 생차돌박이 한상, 가능골

어른들과 먹다보니 한장 ㅎㅎ 생차돌박이라 부드러워 맛있었던~다만 그러다보니 가격이 좀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게 2인분입니다.냉면같은건 그럭저럭이었던;;메뉴판은 이렇게~

고기찜찜찜

핏물을 빼고~사과와 양파를 챱챱~양념도 잽잽~완성~ 굽는게 간편하긴 하지만 가끔 찜고기가 싸면 한번씩~ ㅎㅎ

[경주] 맛있는 산죽한상과 인생 한우떡갈비 정식, 산죽한옥마을 한식당

알쓸신잡에서 나왔던 경주의 산죽전통한옥 펜션단지에 한식당과 양식당도카페까지 있다길레 한번 들려봤습니다. 한옥단지도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던~창이 시원시원해 꽤나 마음에 듭니다. 전통한옥처럼 창문살을 열 수 있는룸도 있고 대나무가 시원한~한식당 내부는 이렇게~ 건너 듣기에는 무슨 스님인가 동생인가가 지었다고??주변도 한옥단지라 먹고 한바퀴 돌아보기도 좋을...

[울산] 푸짐한 누나돼지 한상, 고기와 국수이야기

일산해수욕장 주변에 위치한 가게로 고기를 먹으러 들어간 곳입니다.국수도 같이하지만 600g 세트인 누나돼지로 시켜본~ 철판이 생각보다 커서 놀라웠던 ㄷㄷ 그래서인지 상도 좀 휘었더군욬ㅋㅋ개인찬은 이렇고~우선 기름칠하는~ 달걀찜과 얇은 햄은 좀 그랬던;; 누룽지와 새우는 괜춘~고기 등장~오겹살, 목살, 가브리살이라고~열심히 구워주신~최종진화형태 ㅋㅋ 고기...

토시살

토시살은 육향이 진해서 좋은~
1 2 3 4 5 6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59648
3684
44898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