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고로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대구] 맛있는 스테이크 덮밥과 야끼 오무라이스, 또바기 키친바

김광석 거리에서 먹을만한 곳을 찾다 들어간 일본가정식집입니다. ㅎㅎ또바기가 뭔가했더니 언제나 한결같이 꼭 그렇게라고~ 앞은 개발 중이라좀 어지러웠지만 가게는 깔끔한~내부도 깔끔하니~테이블은 이렇게~입구의 계산대...? 키친바라는 이름처럼 바 테이블이 있는데 저녁 때는활용하는지 모르겠지만 낮에는~ 근데 상당히 커서 쓰지 않는다면 개조해테이블을 하나라도 더...

[영등포] 넓지만 아쉬운 술집, 청춘촌놈

마치 대학가의 술집같은 분위기로 넓어서 단체로는 괜찮겠다~ 싶었던~회동 막바지라 배도 부르고 모둠고로케로 간단히 시켰는데 만원중반에조그마한 감자고로케 6개라니 좀...종류가 좀 다르긴 한데 내용물의대부분은 감자라;; 분위기와 가격이 안어울려서 단체가 아니라면 그리~갈만한 술집은 아니네요. 이 가격이면 다른 특색있는 곳에 갈 듯 ㅎㅎ

[CJ] 고메 야채감자 고로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서 좋던~맛은 옥수수 등과의 조합으로 예상대로지만 괜찮았네요. ㅎㅎ유통기한 세일이지만 만족스런~

[용산 아이파크몰] 아쉬운 버섯카레라이스와 하야시라이스 포크, 아비꼬

맵지 않은 단계로 시켰더니 아기입맛으로 쓰시던ㅋㅋㅋ 오랜만에 그렇게먹었더니....영 안맞네요. 카레임에도 기름기를 못눌러서 느끼한게....맵지 않아도 이정도는 좀;; 고로케를 추가로 시켰는데 카레 위에 바로~따로 먹고 싶었는데 아쉽던 ㅜㅜ 버섯카레라이스였는데 카레 소스가루가 아닌 밀가아아루우같을 정도여서 결국엔 좀 남기게 되었네요.하야시라이스 포크 세트...

[파주 헤이리] 괜찮은 오뎅과 떡 붓카케 우동, 국물없는 우동

방송에서 보고 찾아갔던 집입니다. 본래 춘자의 완당, 공자의 우동인가보던데 상표권 분쟁으로 이름을 바꿨나보더군요. 그러면서 완당이 없어지고(완탕의 부산식 변형이라고) 우동만 남았습니다. 그래서 겉은 좀 복잡한~주차 자리는 몇 없어 겹주차 등, 복잡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오기 때문에외곽이라는 점과 겹쳐 도로주차도 하더군요. 이쪽까지 오려면 대부분 차를가지...

[롯데마트] 고기 팡팡 고로케

감자, 새우, 돼지고기로 고로케를 만들어 팔던데 새우는 너무 밀가루맛이나서 별로고 돼지고기가 민찌와 떡갈비 사이정도라 괜찮더군요.근데 가격이...좀 사악해서 흐음~ 요즘엔 고로케 전문점이 많아서 ㄷㄷ

[안성 휴게소] 다양한 어묵고로케, 뎅스터

오뎅으로 고로케를 한다니 신기한~빵이 아니라 기름기를 덜먹어 부담이 적고 튀김의 바삭함도 잘 유지되는게~다양한 맛도 있고 6개에 만원이라 아주 마음에 드는 고로케였네요~

[SETEC]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 나들이 - 2

1편에 이어~ 문재인 대통령이 마시는 블랜드 비율이 있다고 해서 기사화되고그랬었는데 여기서 만날줄이얔ㅋㅋ 5000원이라 싸기도 합니다.보니 신맛계열은 아니고 밸런스계열인 듯~마리 브리자드의 시럽들도 나와있는데 사탕수수로 만들었다더군요.어차피 당이긴 한데 끈적하게 남지 않고 깔끔한게 꽤나 마음에 들어 구입~다만 현장판매는 안되고 택배로 했는데 비용은 업체...

[칠곡휴게소] 부산어묵우동과 가락속풀이생라면, 윤영당고로케

휴게소에선 늦은시간에 밥을 안하는 ㅠㅠ그래도 5천원대에 소소하니 괜찮은~ 생면인지 잘 모를정도긴 하지만 좀 낫네요.뭔가 더 있어야할 것 같아 사본 고로케, 청년창업이자 유기농이라고~문닫기 전에 겨우 샀네요. 각 고로케는 2500원 정도입니다.불고기와 고구마~ 소는 사실 평범하거나 가격에 비해 적은 수준이라 아쉬운데빵이 맛있네요. 고로케에서 빵이 맛있던 ...

[롯데월드타워] 고로케! 크림치즈! 이성당 카페

롯데월드타워에 이성당이 들어와있길레 빠르게 빵을~ ㅎㅎ카페버전이라는 것 같은데 옛 분위기나 이성당 분위기(?)까지는아닌 것 같지만 주변과는 잘 어울려 괜찮던~군산 본점은 지나만 다녔는데 분점이라도 ㅠㅠ생크림 앙금빵, 투입구가~갈라보니 깔끔한 앙금과 함께 생크림이 가득해서 ㅠㅠ)b고로케~ 좋아하는 빵 중에 손꼽는 빵인데종류가 많아 이것저것 ㅎㅎ카레 고로케...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3499
3866
49431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