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곱창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종로] 꼬릿한 곱창순두부, 미스터연지동순두부

두산아트센터 옆에 있어 들려본 미스터연지동순두부입니다. 순두부 메뉴가상당히 많았는데 그 중 독특해 보이는 곱창순두부로 시켜봤네요.특별한건 없고 그냥 곱창을 넣었다~정도? 꼬릿한게 호불호는 있겠지만괜찮았습니다. ㅎㅎ그에는 돌솥밥을 같이 준다는 것~ 촉촉하니 그때그때 하는 느낌은 아니지만그래도 일반찐밥보다야~반찬도 맛있고~ 독특한 메뉴를 고르긴 했지만 괜찮...

[대구 호산동] 쫄깃한 불고기곱창전골, 소백산양대창구이

대구라 대창같은 부속을 먹고 싶긴한데 구이까지는~ 싶어 찾아보다전골이 있어 들어간 집입니다.메뉴판은 이렇게~ 점심시간에는 전골이 9000원에 밥따로라 괜찮은~대창전골은 기름기만 있다고해서 곱창으로 선택했네요. ㅎㅎ안은 깔끔하니~ 소파석도 있고~헛개수를 줘서 좋았습니다~버섯전골인가~ 싶게 버섯양이 많은데 생불고기는 아니지만 불고기양도괜찮았고 곱창이다보니 ...

[경주] 달달한 낙곱새, 낙지마실

경주에 간 김에 낙지가 유명하다기에 들린 곳입니다. 주차장이 바로는 없고100여미터 정도 떨어진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하지만 무료라 괜찮은~낙곱새를 많이 듣긴해도 아예 낙지를 먹고 말지~라는 생각이라 패스해왔는데그래도 대표 메뉴니 시켜본~수도권처럼 맵지는 않고 곱창이나 새우, 낙지가 모두 비슷한 사이즈라먹긴 쉽지만 낙지로서는 좀 아쉽네요. 그래도 고춧가...

[용산] 맛있는 연어회와 호르몬 모츠나베 정식, 돈돈정

용산점에 다시 들린~ 정식구성은 다 비슷한지라 저번에 찍었으니 패스하고~연어회 정식을 시켜봤네요. 숙성연어라 정말 고소하니 부드러운게~ ㅠㅠ)b9점이라 양은 조~금?? ㅎㅎ호르몬 모츠나베 정식은 후쿠오카식 대창전골 요리라는데 방송에서 많이 봐서시켜봤네요. 고체연료 나베로 올려진 빨간 소스를 섞으니 살짝 얼큰 달큰에진득한 기름국물이 맛이 좋네요~ 우동, ...

[가양동] 고소한 곱창모둠구이 맛집, 양천향교역 Y한우곱창

위드블로그에 선정되어 다녀온 Y한우곱창입니다.강서구 가양동 양촌향교역 5번출구에 바로 위치해 있더군요.주차는 가게 앞에 1~2대가량 가능한 수준인데가게가 작아 옆집과 주차 자리 배분이 좀 힘들 수 있습니다. 2013.10.3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성내] 화끈한 불족발과 곱창, 정가네연탄불족발

위드블로그에서 선정되어 친구와 다녀왔던 정가네연탄불족발입니다.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해있는데 그 동네 사람이 아니라면지도어플을 꺼내들고 찾아가는게 편하실 듯;;둔촌동역 3번 출구에서 바로 옆으로 갔더니 둔촌역 전통시장이더군요.시장에선 길 찾기가 힘들기 때문에 그냥 아래로 내려가외환은행에서 들어가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첫타자로 연탄 불족발을 시켜봤습니다.먼저...

[양주] 한우 대창 첫경험~~ 우돌이한라한우곱창

길가다 곱창~~~에 딱 땡겨서 들어간 집, 프렌차이즈인가본데찾아보니 아직 서울, 양주 두 점포만...뭐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긴 하더군요.곱창 먹으러 들어갔는데 대창도 있길레 대창으로 간단히 시켰습니다.이게 2인분 역시 창종류는 가성비가......ㅠㅠ1인분에 15000원, 볶음밥이 2000원 이렇습니다.창집은 계속 구워주는 경우도 있는데 고기와 달리...

[양주] 남자의 맛!! 한우곱창전골, 호호곱창

양주에 메가박스가 생겼다고 초대권을 뿌리길레 다녀와 보면서 들린 호호곱창입니다.특별한 건 없지만 오랫만에 곱창이 당겨서~ ㅎㅎ가격도 한우곱창전골 중이 19000원이었으니 그럭저럭 괜찮고~(아마?)다만 한번 약재로 삻아 냉동시킨 재료라 곱창 맛이 그다지;;(사장님이 리플달아주셨는데 시간이 지난 구이용 곱창을 삶는 것이고약재로 삶은건 막창만 그렇다고 합니다...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571034
3944
48976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