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그럭저럭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코엑스] 달달한 제육쌈밥 정식, 재동

코엑스 메가박스 주변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한식이 별로 없어 선택지가~보통 쌈밥하면 찬 등이 푸짐한걸 기대하는데 심플합니다;; 고기양은 괜춘~맵거나 불맛이 있는 스타일이 아닌 어떻게 보면 심심하니 그냥 달달한제육이라 외국인용인가 싶기도한 ㄷㄷ 맛이 괜찮긴한데 가격이 좀 있어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ㅎㅎ찬들이 너무 심플한게 좀 ㅜㅜ 밥맛은 괜찮았는데......

[CJ] 심심한 소시지, 브랏비엔나

특별히 특징도 없고 맛도 soso~재료명은 이렇게~

[KFC] SOSO한 닭껍질 튀김과 그레이비 포테이토 타르트

닭껍질 튀김도 다시 나와서 드디어 먹어본~ 근데...특별한건 없네요;;오히려 느끼하다할 정도라 살사 소스가 없었으면 ㄷㄷ 닭똥집 튀김이 최고~메쉬 포테이토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레이비가 좀 어중간하달까 ㅜㅜ가격이 다들 있는 편인데 아쉬웠던~ KFC 타르트를 좋아하는데 역시나에그타르트가 제일이네요. ㅎㅎ

[해태] 약간은 올라온 고향만두 골드

마트 판매원이 하나 더 붙여줘서 집어든~ 그냥 옛날 고향만두였지만ㅋㅋ골드란 이름답게 살짝 노란 느낌인데 피가 약간 두꺼워진 것에 비해 소가괜찮아졌네요. 물론 비비고류에 비하면 멀었지만 고향만두는 아예 이미지가완전 별로였던지라...근데 가격이 비슷하니 다시 구입하지는 않을 듯...

[오뚜기] 자극적인 오라면

세일로 싸길레 집어든~ 심플합니다.맛은 상당히 강렬하네요. 후추와 간이 확 올라오는게 불량식품 스타일이오랜만이라 인상적이었던 ㅎㅎ 가~~~~~~끔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참살이] HONEY?!?? 꿀막걸리

생각보다 바디감이 가볍고 특별한 단맛은 없다시피해서 무난하긴한데허니를 달고 나올 것 까지는...원재료는 정제수, 쌀15.55%(국내산), 벌꿀0.34%(국내산), 누룩(밀), 효모정제효소, 종국, 아스파탐, 도수는 6%

[나이트메어 시네마] B급의 언저리에서

시사로 본 나이트메어 시네마입니다. 사실 단편선류를 그리 좋아하진않지만 라라랜드의 리알토 극장에서 엮인다는 말에 혹했네요. ㅎㅎB급 공포물이 5개라 좀 많다 싶으면서도 뭔가 그래도 있겠지 싶었는데...그냥 나열수준으로 끝나서 아쉽습니다. 물론 미키 루크의 번들번들한캐릭터가 살려주긴 하는데 그냥 수집으로 가는건 감독이 너무 많아서그런건지 흐음~그래도 B급...

[소니] 오테같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WI-C300

소니 세미나 사은품으로 받은 이어폰입니다. 매번 운이 없었는데 처음으로받아보는 듯~ ㅎㅎ제일 기본 제품군이라 심플하니~성향은~ 고막에 착 붙을 정도의 보컬 중심 공간감이라 오테같아서취향에 잘 맞을 것 같았는데....치찰음이 꽤나 있네요;; 그렇다고 폼팁을사서 끼워넣기도 젠하이저가 있고...애매한 포지션의 제품입니다. ㄷㄷ다른 제품에서 트리플 컴포트 팁을...

[코엑스] 히레까스와 초밥모밀 정식, 동경

경양식보다 좀 더 두꺼운 느낌의 일본식인데 깨도 갈고 소스도 새콤하니특별하진 않아도 괜찮았던~우동과 초밥 6점해서 15500원으로 괜찮은~초밥 6점과 모밀해서 12000원~ 시원하니 괜찮고 와사비도 한가득 나와서알싸하게도 먹을 수 있던~메가박스 주변에 위치한 가게로 깔끔한~

[롯데리아] 이게 뭐지? 더블엑스버거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더블 패티인데 크기도 작고...맛이 없는건또 아닌지라 흐으음...요즘 롯데리아 평이 나쁘지 않았는데 가성비가...패티는 부드러워서 괜찮지만 나머지가 그렇게 더블도 아닌 것 같고...차라리 버거킹 올엑스트라는 푸짐해보이기라도하지 흐음~~알바의 레시피라니 따라하는 것도 망...사실 포켓몬 사러 간거라 피규어를 샀더니 햄버거를 줬...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08741
3218
49561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