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깔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CGV왕십리] 리뉴얼 완공

깔끔하니 오픈하긴 했네요. 전에도 천장은 높았지만 더 환해진~그리고 좌석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매점 커피는 따로 매장이 있어서없다고 하네요. 진입로 문제 등이 다 해결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왜 1차 2차로 나눠서 시네샵의 디즈니 판매를 나눠놓은건지 참...;;디스플레이가 아까운 ㄷㄷ

봄 가자미 구이

어머니께서 구운 가자미, 잘~ 구우면 된다는데 깔끔하게 굽는건 역시 ㅜㅜ봄 가자미로 제철이라 알까지~

[하남] 깔끔한 영양탕, 청수영양탕

지나가다 들린~ 생각보다 크네요. 부페는 왜 붙인지 모르겠지만 ㅎㅎ테이블과 좌석이 넓고 정육점처럼(?) 익힌 개고기도 부위별로 팔고 있더군요.영양탕하면 역시 양념이~영양탕은 냄새를 잡는게 관건인데 가게에서 살~짝 냄새가 나길레 걱정했다가나오니~ 이건 너무 잡았는데?? 수준이긴 하네요. 깔끔하게 먹을 수는 있는데영양탕 특유의 매력은 좀 반감되는게 또~;;...

[애플] 맑아진 아이폰8 골드 지름

부모님의 아이폰5가 5년만에 죽으면서 유심기변으로 될까~하고 질렀습니다.아이폰 X가 플러스는 너무 크고 무거웠던 입장에서 원하는 기기였으나너무 비싸고 언제 손에 들어올지도 모르겠는지라 CPU는 같다니 이걸로~ 뒤져보다 국전을 찾아가 봤는데 조건이 괜찮아서 그냥 진행했네요.주말되니 더 좋은 조건이 나왔던데 8은 정말 대란 금방 올 듯 ㅋㅋㅋ단통법도 끝났는...

[롯데월드몰] 배부르고 맛있는 라멘 정식, 부탄츄

홍대 맛집을 모아놓은 홍그라운드 가게 중 하나인 라멘집 부탄츄입니다.쿄토이치죠우지라니 교토 라멘인가보네요. 3층에 있는데 꽤 기다려야 했던 ㅜㅜ가게는 이렇게? 창가 자리도 있지만 아무래도 바에 앉는다고 하면 좀 더 빠르게먹을 수 있습니다. 바닥이 기름기 때문에 미끄러운건 좀 ㄷㄷ;;우선 토코 시오 돈코츠 라멘~ 면도 고를 수 있는데 특이하게 면을 긁어 ...

[광명] 맛있는 생고기, 제주먹돈

이케아에 가기 전에 충현서원에 잠시 들릴까~하고 갔었는데 일찍 닫더군요.건너편 상가지역에서 둘러보다 들어간 집입니다. 주차하기가 ㅎㄷ;;내부가 깔끔한~생고기 180g에 8000원으로 가격도 좋고 고기 맛도 깔끔하니 마음에 들더군요.맛있게 먹은~메뉴는 이렇게~ 항목은 좀 줄이신? 다음에 기회가 되면 생갈비도 먹어볼 듯~찬은 이렇게~ 명이나물 등 쌈도 있고...

[프로스펙스] 깔끔한 삭스 1 워킹화

급하게 깔끔한걸 원해서 샀던 운동화구두 스타일은 비싸고 세일도 안해섴ㅋㅋㅋ최근 몇년간 산 등산화 빼고 운동화 중 제일 비싼 축...;;보통 막 세일 한참해야 사는뎈ㅋㅋ재귀반사 소재라 야간에 괜찮을 듯 합니다.소재가 좀 따듯한데 여름용은 따로 있더군요.디자인은 깔끔하니 목적에 맞았던~발볼은 살짝 좁은 형이라 하나 더 큰걸 신나 했는데길이는 맞아서~ 깔창이...

[오류동] 깔끔한 부녀자의 둥지, 만화카페 원피스헌터

위드블로그에서 선정되어 오류동 만화카페 원피스헌터에 다녀왔습니다.한두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만화방에 가서 만화를 보곤 하는데이번 기회에 많이 봤네요. +_+)b ㅎㅎ오류동역 3번출구로 나와서~큰길을 건너 좀 더 들어가면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맛폰 지도에 검색해도 바로 나오니 처음 가보는데도 좋더군요.입구~ 원피스의 루피 캐릭터이기도 하지만주인분의 캐...

[거문도] 일본식 전통가옥에서 민박을, 고도민박 호불호 경험담

거문도에서 숙박은 고도민박에서 묵었습니다.홈페이지는 유명무실한 것 같아 아쉽긴 합니다;;무료 와이파이가 있기에 풍랑으로 일정이 늘어났지만저녁에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었네요. ㅎㅎ역사가 긴데 찾아보니 이런 이야기를 건져낼 수 있었네요.1925년에 일본인 여성 무역상에 의해 건축된 고도민박 건물(당시에 사무실과 여관으로 이용했다고함) 일본에서 직접 공...

[이글루스] 개편을 둘러본 감상+개선되었으면 싶은 점

이번 개편으로 굉장히 많이 바뀌었군요. 이오공감3.0이 나온 건 아니지만이오공감의 영향력이 첫페이지에서 사라진만큼 꽤 줄어들 것 같네요.첫 인상은 깔끔한게 괜찮네요. 밸리리더처럼 바뀔 것 같더라니...밸리 인기글이라고 선정된 글들을 보니 모바일과는 글이 다른데서로 다른 알고리즘으로 선정되는 건지 모르겠네요.다만 그래도 3.0이나 또 새로운 개편방안도 나...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09667
3872
46469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