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독일맥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독일맥주] 바르슈타이너 아트 컬랙션 튤립 전용잔 세트

Warsteiner의 맥주 세트로 전용잔이 예뻐서 질렀습니다. 4종류가 있지만아무래도 너무 많고 맥주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다보니 제일 마음에 드는2종류만 사봤네요. ㅎㅎ전용잔을 보관하다보면 먼지가 쌓이다보니 다시 사용할 때 번거로운데이건 아예 박스 안에 딱맞는 오픈형 박스를 줘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좌측부터 Andy Gellenberg와 No king...

[마이셀] 구수한 독일 밀맥주

남해 독일마을에서 생맥으로 처음 마셔보고 반해서병으로도 샀던~ 밀맥주 특유의 밀도있는 바디감이구수하니 꽤 맛있습니다. 롯데쪽엔 안들어오는 것 같던데마트에서 전용잔과 팔면 좀 사놓고 싶을 정도 ㅎㅎ원료는 보리맥아, 밀맥아, 홉, 효소도수는 조금 높은 5.2%입니다.

[랜드비어 즈비클] 달콤쌉싸름한 비타민 독일맥주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에서 업어 온~찾아보니 이녀석도 전용잔이랑 팔았었나보네요. ㅠㅠ축제장에서 많이 보이던 컵이 전용잔인가본데아무리 물어봐도 다들 안판다고 그래서 ㅠㅠ도기잔으로 특이했는데 아쉬웠네요.그래서 다른걸 사오긴 했지만 ㅋㅋ그건 다음에 이야기하기로 하고~색상이랑 봐서 듀벨잔에 따라봤습니다.병 자체도 스윙탑이라 우왕ㅋ굳ㅋ거품과 지속력이 ㅎㄷㄷ도수는...

[엘 바이젠] 물같은 맥주~

독일순수령으로 만들었다는 독일맥주, 상당히 싼 가격에 파는지라종류별로 업어왔는데 그 중 바이젠입니다.디자인도 좋고 가격도 싸고~맛은 바이젠이란걸 감안하고 봐도 상당히 물같이 넘어가는게 곁들여 마시기에좋습니다. 맥주만 즐기기엔 약해서 맥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비추 ㅎㅎ첫맛은 그래도 풍부하게 다가오는데 그 거품을 풍덩 지나면 물물~4.9도인데 이렇게 술술 ...

[듀라커 둔켈] 가볍지만 복잡한 독일 흑맥주

5.3도의 도수에 밀맥아, 보리맥아, 홉추출물, 효모로 만든 흑맥주입니다.흑맥주지만 바디감은 적은 편으로 적당히 가볍게 마실 수 있을 정도?싱구와는 달리 다양한 산미로 단조롭지 않은건 괜찮습니다.오미는 아니고 삼미정도는 될 듯 ㅎㅎ 아주 살짝 달기도 합니다.묵직한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괜찮은~ 다양한 산미덕분에 음료수같은 느낌도? ㅎㅎ

[DAB] 독일 맥주로 제물 삼기~

유로2012 결승에 마신 한잔~ 이탈리아나 스페인 술이 있었으면 좋겠지만이미 4강에 마셔버렸고;; 세일에서 집어온 녀석은 이것 하나...독일을 이기고 온 이탈리아니까 이걸 마시면 스페인이 이기는게 아닐까라는개드립(노부나가의 셰프처럼 ㅋㅋ)도 잠시 ㅎㅎ역시 예상대로 스페인이 열심히 뭉개주었고 시원한 맥주도 좋고~ 룰루랄라~맥주는 무난하지만 적당히 쌉싸름한...

[스테판스브로이] 가벼운 흑맥주 한잔~

독일맥주인데 흑맥주인지는 따라보고 알았네요. ㅎㅎ마셔본 느낌은 가벼운 둔켈의 맛이라 마음에 드네요.기네스 오리지널과 엇비슷하달까~ 딱히 튀는 점은 없는데 무난한게 괜춘~

[발렌틴스] 사랑의 맛?!?

독일맥주로 발렌틴스, 발렌타인의 그분이 새겨져있는 헤페바이스 맥주입니다.색이 상당히 진합니다. 거품은 빨리 사라지는 편이며 냄새는 살짝 달달하네요.다만 맛은...ㅠㅠ 쌉싸름에 조금 모자라다보니 살짝 찝지름한 맛이 개인적으론 별로네요.역시 저에게 사랑의 맛은 이런가 봅니다. 크흙~ 뒤로 쌓이는 찝지름한 건 아니고묵직하게 중간 맛으로 다가와 낫긴한데 호불호...

[Radeberger] 샴페인같은 맥주, 라데베르거

독일에서 최초로 필스너를 만든 회사이기도 하고 비스마르크의 맥주였다는 라데베르거입니다.전용잔 세트로 나와서 질렀는데 오오 ㅠㅠ금박도 그렇고 뭔가 샴페인같은 느낌이랄가요. ㅎㅎ전용잔 세트만 보고 질렀는데 전용잔에 금테까지 있을줄이야~거품도 적당히 좋고 가볍긴 하지만 작은 탄산으로 싸~한게벨벳처럼 넘어가 마음에 듭니다. 가볍다는게 호불호가 걸리지만병도 그렇...

라거같이 가볍고 달달한 독일 흑맥주!! 알트 밤베르그 둔켈

카이저돔(Kaiserdom-privatbrauerei)에서 만든 Alt-bamberg Dunkel이란 흑맥주인데300년이나 된 회사라고 하네요. 디자인도 고풍스러운데 맛은 의외로 가벼워 마음에 듭니다.탄산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고 작은 전용잔 세트를 샀는데 일자로 쫙빠진게 괜찮네요.맛은 흑맥주의 쌉싸름한 맛은 있으면서도 가벼워 식사 중 마시기 좋아보입...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3558
3989
45867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