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돼지국밥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용산 아이파크몰] 시원한 얼큰돼지국밥, 현대옥

4층에 위치한 가게로 시원한 콩나물국밥이나 먹을까~하고 들어갔네요.그런데 얼큰돼지국밥이 있길레 콩나물집에서 돼지국밥?!?하고 시켰더니콩나물국밥 기반에 올린거라 시원~하게 얼큰해서 다르긴 합니다. ㅎㅎ가볍게 자극적이라 괜찮긴한데 기대와는 또 달라서 애매하긴 하네요. ㄷㄷ

[중구] 깔끔한 돼지국밥과 평양냉면, 광화문국밥

일행과 후니도니는 휴가라 패스하고 들린~ 예전에 한번 들렸는데 아직안올린걸 보면 어딘가 묻혀있....어쨌든 인테리어나 맛이나 깔끔해서좋았었는데 여전히 마음에 드는~ 돼지국밥이지만 육수나 고기가 곰탕스타일이라 독특합니다.평양냉면도 조금 얻어먹었는데 역시나 같은 느낌이라 괜찮던~요즘엔 가격이 많이들 올랐는데 그래도 여긴 덜 올라서 다행인 ㅎㅎ더울 때 다시 ...

[용산] 해장되는 아지매국밥, 부산아지매국밥

설날 저녁이라 시루향기나 건너편 곰탕집도 문을 안열어서 더 돌아다니다발견한 집입니다. 24시는 아니고 12시~1시 부근까지만 하는 듯 한데술손님들 덕분에 세이프~부산 돼지국밥 스타일이라는데 개량되서 잡내가 없이 순~~한 맛이네요.대시 쩍~붙는 맛은 없지만 해장으로 가볍게 먹기엔~ 괜찮았습니다. ㅎㅎ

[김해] 맛있는 내장국밥과 순대, 장수돼지국밥

돼지국밥을 먹어볼까~하고 네이버 검색해서 찾아간 집은 폐업한 것 같곸ㅋㅋ근처 돌다 그냥 들어간 집입니다. 여러 종류 중 내장을 좋아하기 때문에내장으로 시켜봤는데 맛있네요. 적당히 진하면서 깔끔하고 내장도 푸짐한게~게다가 역시 국밥은 밥이 맛있어야~ 둘이 합쳐져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순대도 전문점답게 괜찮은~찬도 괜춘~메뉴도 한 컷

[두륜산] 돼지국밥? 소머리국밥! - 팔도강산

아침 일찍이라 연 곳이 별로 없었는데 첫집에선 아직 준비가 안됐다고 하고이곳은 겨우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등산을 하는 곳에선 일찍 사람들이 밥을 먹기 때문에당연히 일찍 먹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이게 착각이란건 아래에서;;소머리국밥인데 돼지국밥과 중간 정도의 느낌이랄까? 맛있는데 재밌습니다. ㅎㅎ물론 정통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아쉬우시겠...

[대구] 돼지국밥

어디선가 경상도 음식 중 돼지국밥을 먹어봐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던지라 지나가다 한번~소고기국밥은 진해도 뒷맛이 깔끔한데 이건 착감기는 맛이 좋네요. ㅎㅎ물론 아주 약간 돼지고기 비린 맛이 나기는한데 양념이라던지를 넣으면 사라집니다.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4714
7496
49463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