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두근두근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메가박스] 겨울왕국 1+2 성공

겨울왕국 1+2 소식에 고민하다 굿즈도 풍성한 메가박스를 선택했네요.노래는 힘든 아재라 구석에서 애들 재롱구경이나....매진되다니 ㄷㄷㄷ옛날의 프폭도 실력들이 나올짘ㅋㅋ 하는김에 단편들도 다 틀어주지 ㅜㅜ

[18대 대선] 투표합시다~

아침에 가보면 노인분들이 줄 서 있는거 아냐?!? 싶어서 한번 나가봤는데그런거 없......오히려 옆집 아저씨와 뻘쭘하게 마주쳤네요.6시부터 작정하고 나온 아저씨 ㅎㄷㄷ(저짝도 그렇게 생각하겠지;;)하고 나오니 슬슬 할머니들부터 오기 시작하시는 듯바로 앞인데도 어디가 투표소냐고 물어보시는게 ㅠㅠ이승기 현수막까지 걸어놨는데 ㅠㅠ보통 잤으면 이때쯤 일어났겠...

[Cardiograph] 아이폰으로 심박동을 잴 수 있다?

얼마전 무료로 풀렸던 심박동 어플 Cardiograph입니다.심플하지만 마음에 드는데 밑의 정확하지만 의사와 상의하라는 문구가 재밌네요.시작을 누르면 재기 시작하는데 손가락을 카메라에 가져다대면 됩니다.플래시가 켜지면서 재더군요.이력은 이렇게 살펴볼 수 있어 주기적으로 재야하는 분들에겐 좋겠더군요.누워서 쟀더니 꽤 낮게 나왔는데 제일 높은건 일부러 헐떡...

[북촌] 맑은하늘길에서 삼청동으로~

전망대에서 맑은하늘길로 내려왔습니다. 오른쪽 밑에 잘 보면 써있는데북촌 8경 중 8경이라고 하더군요. 전망이 워낙 좋기도 하고 가파라 그런가~그렇게 가파르지는 않은 것 같은데 친구녀석은 호들갑이 甲흔들다리처럼 이성분 데려오면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내려와 다리아프다고 쉬고 있으니 슬슬 해가 집니다.밑에서 보면 좀 가파르긴 한 것 같기도? ㅎㅎ삼청동에...

[홍대] 화실 그룹전시를 하며 - 카페 루가르

홍대라고 홍대입구역에서 가깝긴한데 공항철도 출구라;;정확한 주소는 동교동인데 연남동이라고도 하고 복잡하더군요.이 때 한창 주변 공사 중이었는데 공사끝나고 하면 이쪽도 유동인구가 좀 늘려나요.일 이년 걸릴 공사는 아닌 것 같았지만요. ㅎㄷ루가르 입구~ 선생님들과 아시는 분들이라 전시는 그냥 하고 파티비 정도만 ㅎㅎ;;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이날 오...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215
1448
51034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