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두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청정원] 간편한 두부로 만든 동치미냉국수, 콩담백면

세일하길레 한번 집어 봤는데 1인분 면이 30Kcal라니 괜춘하다~ 했지만역시 육수까지 하면~ ㅎㅎ어떻게 요리하나~ 했더니 그냥 씻기만 하면 되네요. 간편한게 제일 좋은~다만 1인분 양이 좀 너무 적은 느낌ㅋㅋㅋ 냉면양만큼은 될 것 같았는데조리 상태라 그런지 생각보단~ 1인분에 50g정도만 늘면 괜춘할 듯~담기만 하면 되서 간단 완성~심심해 보여서 오이...

[강릉초당골 짬뽕순두부] 매운 짬뽕순두부와 초당 모두부

짬뽕순두부가 유행한다더니 프차가 생겼네요. 칼국수 면과 따로 와서초당 순두부와 함께 맛있네요~ 매콤한게 아니라 꽤 매운 편이라밀가루 맛에도 안밀리고 퍼지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굿굿~초당모두부도 반모씩 파는데 따뜻하니 맛이 괜찮네요~강릉의 초당순두부를 공수해서 판다는데 그럴 듯한~몽글몽글하니 하얀 순두부도 팔고 두부 먹고 싶을 때 시킬만 합니다.비빔냉...

[강원도 양구] 사르륵 녹는 맛있는 두부전골, 전주식당

양구 종합운동장 주변에 위치한 가게로 수요미식회나 먹거리X파일 등방송에 많이 나왔었나 보더군요. 간판도 큼지막하니~ ㅎㅎ취미이신지 목재가 한가득~좁은 골목을 지나면~생각보다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방도 여럿이고 마을 사랑방같은~남근석도 많은~ ㅎㅎ방은 대략 이런 느낌인데 역시나 가게분들이 막 친절하진 않은~첫인상은 두부전골이구나~ 했던지라 오래 끓이지 말...

[신촌] 맛있는 아게다시도후 정식, 파파노다이닝

경의중앙선 신촌역에 있는 메가박스를 가다 들린 파파노다이닝입니다.역부터 공사중이고 좀 어수선한~이대 앞에 있어서 그런지 아스팔트에 벚꽃을 피워놓았네요~ ㅎㅎ메뉴판은 이렇게~내부도 깔끔하고 칸막이도 괜춘~테이블마다 작은 세정제가 비치되어 있는건 좋았는데 좀 끈적이던;; ㄷㄷ드디어 나온~ 가지와 두부, 꽈리 다시 조림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ㅎㅎ우메보시인가?...

[명동] 맛있는 송화두부와 미스터리 우육면, 이선생미국가주우육면대왕

중식이 당기던 와중에 멀리~서 못보던 간판이 보이길레 들어가봤습니다.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깔끔하네요. 엘레베이터로 올라가서 내려다보는창가자리도 괜찮은~메뉴판은 이렇게~ 다양한 요리가 괜찮은 가격으로 있어서 좋더군요.처음엔 송화만두로 잘못보고 서버에게 물어봤는데 두부라고~ 빼려고하자맛있다는 추천에 시켜봤습니다. 배고팠을 때라 면으론 아쉬울 것 같아사이드...

[의정부] 아쉬운 두부정식, 두부마을양반밥상

의정부IC를 지나 장암동의 대로에 있는 가게로 예전에 도토리가 주류인묵&막국수가 없어지면서 안들리게 된 동네인데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메뉴판부터 보면 생각보다 쎄네요. 물론 단품식사도 있긴 하지만 중간이없는 느낌;; 한정식풍이라고 해도 꽤나..뭔가 많기는 한데 가격에 비해서는 부실합니다;; 두부나 꽁치나....그나마 가자미찜이...돌솥밥이라 밥은 괜찮았...

[강릉] 순두부백반, 초당 할머니 순두부

사실 할머니 순두부를 전에도 지나가며 추천받았었는데겉보기에 얼큰순두부도 써있었고 초당동네 다른 순두부집에 비해별로 차별화된게 없어보여 다른 집에 갔었네요.이번엔 수요미식회때문에 들려보기로~ ㅎㅎ바로 앞에 다섯대정도 주차공간이 있습니다.수요미식회에 나오면서 간판도 추가 ㅋㅋ할머니 집이 원래 여러개라 어떻게 찾나했더니 직방이네요.그리고 줄....설마 줄을 ...

[하남] 두부정식 한상, 디딤돌숨두부집

미사리 쪽에 위치해 있는데 주변에 밥집이 모여있길레 들어간 집정식이라 한창차림인데 숨두부는 넓은 냄비로 나옵니다.숨두부를 즐기기 위해선 우선 먹어 보고 양념을 치라고 되어 있는데안쳐도 맛이 괜찮던~그런데 다른 것들은 다 간이 좀 강해서...;;숨두부로 좋게 시작했는데 좀 아쉬웠네요.정식은 1인에 12000원입니다.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287-3 031-...

[코엑스] 달콤한 생초콜렛과 타르트, 교토푸

역시나 겨울왕국 보러 돌아다니다 소셜에 나와 구입한 ㅎㅎ코엑스와 연결된 삼성현대백화점에 위치하고 있으며현재는 입구에서부터 분리되어 있더군요;;언제쯤 공사가 끝나련지~교토와 두부(토푸)를 합쳐 교토푸라는데잘 모르지만 뉴욕 디저트로 이름있는 곳이라고 합니다.매장에서 한 컷~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샌드위치같은 것도 팔더군요.다른 지점은 아예 식당형도 있던데 여...

중화 두반장으로 마파두부 도전~

마파두부를 참 좋아라 하는데(아니 안좋아하는 음식이 사실은 별로;;)만들어 본건 처음이네요. 마트에서 물건사다가 두반장도 팔길레 줏어왔습니다.종류는 하나밖에 안팔긴 했지만;; 홍콩제품인데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전혀 안맵더군요. 고추기름+된장의 느낌인데 의외(?)라 재밌었습니다. ㅎㅎ특별한 조리법은 없고;; 내용물들을 깍두기처럼 썰어 볶고고기도 보통 동...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14625
3601
54612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2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