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두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019 한국시리즈] 두산 우승!! 4:0

믿음의 야구 간드앗!! 유희관 출동!!!야이노므 돌태형아 우리 다 죽는다 ㅜㅜ 하며 진짜 지는줄 알았는데~오재원 등등 다 잘해주고~키움의 조상우는 진짜 미친 듯....했다가 오재일까지 멋지게 돌고돌고~배영수가 나오는 감독삽질까지 보여주다 결국은 연장에서 이겼네요.한판은 줄 것 같았는데 스트레이트로 그냥 이기다니 오늘 경기는 진짜역전의 역전에 연장까지 가...

[한국시리즈] 3차전 두산 승리!! 3:0

박건우 쏴리벗고!!팬티 질러~~!!믿음 야구가 과연 유희관에게도~

[한국시리즈] 2차전 두산 승리!! 2:0

키움의 송성문 논란에 무슨 저주라도 걸린 듯이 빌빌대는 두산선수들ㅋㅋ와나 진짴ㅋㅋㅋ 욕먹고 겜도 이따위로 하고 니들 뭐하냐 했는데....박건우가 안타를 치더니 끝내기까지!! 허묻두살이라는 속설을 증명하며허경민부터 시작한게 이렇게!! ㅠㅠ)b

[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승리

양팀 다 에러와 별별 난리를 다 쳤지만 두산의 불펜때문에 거의 키움의승리를 점쳤었는데 마지막엔 그래도 두산이 이겼네요. 사실 존이 후한~느낌이 좀 있기도 했고 ㄷㄷ;; 9회에 플라이 에러가 또 나올 줄이야....

[야구2019] 두산 정규리그 우승

5:2까지 얻어맞고 안되나했는뎈ㅋㅋㅋ 개꿀잼 경기였네요. ㅎㅎ진짜 많이 나온 리액션갑 SK소녀들에겐 SK가 뭐 좀 챙겨줘야할 듯~

두산 진출!!

9:2로 병살놀이하고 있으니 포기했었다가8회에 희망을 가졌다가 또 포기했다가9회에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푹쉬고 NC와도 잘 싸워주길~

[코시] 두산이 졌네

결국 졌네요. 3대1만 해도 해볼만 하겠다 했더니 ㅠㅠ처음으로 야구를 몇번 챙겨 본 것 같은데 ㅋㅋ매번 느끼지만 1위의 메리트가 있어야하긴 하지만이건 너무 큰 것 같은;; PO끝나고 쉬는 날이 좀 더 있었으면 하는데뭐 시즌 챙겨보는 입장이라면 1위 메리트가 높긴 해야할테니 ㅋㅋ어쨌든 미라클 두는 결국 못되고 끝났네요. 아쉽~

[준PO] 두산 승리 ㅋㅋ

왠지 모르게 그냥 응원팀은 없어 시즌은 안보는데 고르라면 두산인지라그냥 틀어놨더니 오늘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경기 잘봤네요.마지막쯤 가니 투수들 삽질 난무는 좀 그랬지만준PO동안 보여준 삽질들에 비하면야 5차전은 명승부인 듯 ㅋ직접은 못봤지만 장기영 총검술 짤방이나 ㅋㅋㅋ

[야구] 투구추적시스템

야빠가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조금도 아니고 한참 옆으로 볼같아도스트라이크 잡아주는건 왜 그런건가요 ㅡㅡ;;;??시스템이 구려서 or 심판 마음대로or 타자의 키 등에 따라 스트라이크 존이 달라진다던지 뭐 룰이 있는건지이건 뭐 너무 심한 것 같은데 말이죠;;

마구마구 2013

친구녀석의 카톡에 시작하게 된 야구게임 어플인 마구마구 2013입니다.매년 숫자가 바뀌는 것 같은데 내년엔 새로 시작해야하는건지 ㅎㄷㄷ어쨌든 기본은 하는 게임이라 보고 싶네요.싱글모드로 CPU대결만 하는데 시간 때울때 할만합니다.요즘은 소녀시대 콜라보 뭐 그러고 있는데 시작화면만 보면어디가 야구게임인지 모르겠.....싱글, 배틀, 홈런 모드가 있어 남과...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5557
7496
49468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