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드라이브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제주도] 새벽녘 배웅길

친구녀석의 새벽 비행기를 위해 태워다주며 잠시 용담이호 드라이브길을들렸네요. 혹시나 커피를 마실 곳이 있을까~했는데 역시나~ ㅎㅎ그래도 시간까지 붉은 하늘도 보고 좋았네요. 사진도 제일 많이 찍은~데려다주고 일출을 보러 다시 한번 용담포구로 돌아갔네요. ㅎㅎ

강변북로 일몰 드라이브

한참 날이 안좋다가 좋아져서 꺼내든~롯데타워도 살짝 보이고~한남역쪽~슬슬~가까워진~롯테타워 안녕~슬슬 해가 지는~건너편이라 방음벽이지만 또 나름~안녕~구름도 생겨서 다시 올라오는~날이 좋았던 날이네요~

드라이빙 낙조

[팔공산] 단풍 드라이브

[베이비 드라이버] 로맨틱 드라이브

뮤지컬은 아니지만 노래로 가득 차있다보니 상당히 마음에 든 로맨틱 무비베이비 드라이버입니다. 라라랜드와 드라이브를 섞은 듯한 느낌이 ㅠㅠ)b사랑이야기와 음악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이 영화도 다시 한번 보고 싶은~정말 데이트 무비로 딱이라고 봅니다. 액션과 러브스토리 모두 대박~그리고 애플은 뭐라도 줘얔ㅋㅋ베이비 역의 안셀 엘고트와 데보라 역의 릴리 제임스...

강원도 드라이브

날씨 좋았던~근데 영동고속도로는 평창때문인지 공사구간이 엄청 많던;;

[하동] 변해가는 벚꽃터널 19번도로

십리벚꽃길을 가는 19번도로, 톨게이트에서부터 20여km인데화개장터부터 이어지는 축제장도 좋지만막히기 마련인 축제가는 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벚꽃터널때문에 손에 꼽는 길입니다.하지만 길이 하나밖에 없는 곳이다보니공사를 진행해왔었는데 올해는 충격적이었네요.왕복 4차선으로 넓혀서 좀 빨리 갈............기는!! 여전히 막히는데 이렇게 훵하게 만들다...

[담양] 메타세콰이어 드라이브

그 길은 아니지만 도로도 꽤 잘 꾸며져있어지나갈 때마다 좋은 느낌인~이번...아니 다음 주는 되야지 제대로 단풍이 들 듯 하네요.올해 단풍 상황이 안좋아서 ㅠㅠ

[하와이 오아후] Wilhelmina Rise 드라이브

사이드 스트리트 인에 저녁먹으러 가기 전주변 한바퀴 드라이브하며 몇 컷~전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못 먹어봤던Egg`n Things 오후엔 이리 없는데 ㅠㅠ배식이 마음에 들어서 한 컷공적인 건물같은?와이키키도 다시~그러고 돌다보니 점점 산으로 ㅋㅋ집에 있는 라일락의 집쪽으로 나있는 가지를계속 쳐냈더니 이렇게 되던지라 동질감에 한 컷소방서?그리고 마지막에 ...

[하와이 오아후] 호놀룰루에서 렌트와 드라이브~

입국신사를 끝내고 모여 하와이안 항공에서 나온 직원분에게엄청난 환대와 함께레이라고 하와이 특유의 꽃목걸이를 받았네요.한국어도 하시고 포옹도 해주시고정말 하와이에 온 느낌이 확~남성분들만 한 컷 ㅋㅋ플루메리아로 만든 레이~향도 좋고 무엇보다 생화다보니목이 시원해지는게 기분도 좋아집니다.그다지 받아볼 일이 없는 꽃목걸이라 더 마음에 들구요.다들 한동안 열심...
1 2 3 4 5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31735
3866
49394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