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들판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제주도] 송원목장 젓소와 들판 구경

차를 타고 지나가다 젓소와 들판의 풍경이 너무 좋아 바깥에서 찍은~뭔가 목가적인 느낌이라 참 좋았네요~

[제주도] 아부오름 유채꽃과 갯무꽃 들판

아부오름 한우단지 건너편에 위치한 꽃밭으로 특별한 명칭은 없네요.그래서 비용도 안받고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주차는 적당히 ㅎㅎ갯무꽃과~유채꽃이 섞여있어 색이 참 좋은~찾으시는 분도 많았네요~

[해남] 보리밭

황금보리들판이 보여 잠시~입에는 보리밭이 익지만 사실은 보리논이겠죠. ㅎㅎ한쪽은 청보리도 있어 눈에 띄던~고개숙인 보리~맥주보리라는 두줄보리같은데보통 쌀보리는 육줄보리라 특이했네요.꼭 그쪽으로 쓰이는건 아니겠지만찾아보니 국산보리로 만드는 맥주가 슬슬 시도되나 봅니다.많이 보던 육줄보리는 두툼한 느낌이 강한데두줄보리는 딱 보리모양이 나오는게 예쁜~아직 모...

[태백] 노랑노랑 유채꽃 축제

태백산 도립공원 입구에서 유채꽃 축제를 한다길레다녀왔었네요. 5월이니 그나마 3개월만에!!입구에 위치한 걸리버 ㅋㅋ근데 소인들은 왜 2D;;유채꽃과 훈장님늦봄에 기분좋았던 노랑들판~축제장은 이렇게 길이 나있어 돌아다닐 수 있더군요.길은 모포(?)재질로 덮어져있긴 했지만완전히 고르지는 못한 편이어서 아쉬웠던~아직 사람들이 별로 없었던 아침이라둘러보기 편했...

[고창] 메밀꽃 들판에서 - 하편

언덕에 멋드러지게 원두막을 설치해 놨습니다.들판이다보니 뙤약볕에 무방비인지라 쉬어갈 수 있고 좋네요.양산가져오신 분도 많고..날아갈 줄 모르는 잠자리;;이런저런 식물들도 섞여있는데 나팔꽃도 꽤 많더군요.좋긴 좋은데 뙤약볕 레이져가 ㅎㄷㄷ원두막이 많으면 편하긴 할텐데 대신 운치가 없어지니 ㅎㅎ보리밭 때도 한번쯤 와보고 싶습니다.적토마~~ 여기서도 저탄소 ...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631034
3944
48976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