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등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Tamrac] 가벼운 원터치 삼각대, Zipshot mini

썬포토 이노베이터에 선정되어 받아본 탐락의 집샷 미니입니다.미니라는 이름답게 255g으로 가볍네요.대신 71cm로 낮습니다. 그냥 집샷은 112cm이니원하는대로 고르면 되겠습니다. ㅎㅎ실측대로 케이스를 쓴게 재밌습니다.작다는 것을 잘 활용했네요.접은 상태에서 아이폰5와의 비교샷정말 작고 가볍습니다.헤드는 원터치 방식으로 1361g 지지하중을 계산했다고 ...

[대둔산] 가을 단풍 넘치는 케이블카타고 구름다리 건너~

대둔산에 단풍보러 다녀왔습니다. 밑도 참 잘들어있던~바람때문에 사진으론 별론데 보기엔 참 좋았던 나무 ㅋ레드~멋드러진~몇년사이 리모델링을 했나보더군요. 깔끔한~뒤편에서 바라본 대둔산~안도 뭔가 캐릭터들이 많고 ㅋㅋ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네요.아침 일찍이 아니었다면 나중엔 몇시간씩 밀릴 정도였던 ㅎㄷ날이 참 좋았는데 안개같이 밑이 뿌연건 아쉬웠네요. ㅠ...

[설악산] 이번 주 절정이 기대되는 비선대

저번 주말에 다녀온 설악산~ 높은 구간은 날씨가 흐려서포기하고 비선대까지만 보고 왔었는데단풍이 아직 제대로 들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었네요.이번 주가 아마 낮은 곳은 절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가볍게 다녀오기 딱 좋을 듯~YES24 한달 제한에 걸려서 몇장 못 올리는게 아쉽 ㅠㅠ비선대 앞 풍경~ 천불동 입구도 파랬는데어차피 위는 다졌을테고이쪽으로 해서 천불...

[강화도] 진달래 가득한 고려산으로 가자!!

저번 주, 고려산 진달래 축제가 시작할 때 다녀왔습니다.오늘 아침보니 티비에도 나오던데 말 그대로 이번 주가 피크일 것 같네요.고려산을 가다보면 안내 팻말이 많이 있으며주변부터 차량통행을 제한하고 있어 마련된 주차장에 세워두고걸어올라가야 합니다. 장애인이나 몸이 불편하신 분의 경우산 정상까지 임도가 있어 차로 올려다 준다는 이야기도들어보긴 했으나 확인은...

[태백산] 설경 보러 유일사를 향해 출발~

영동에 눈이 꽤 내린 다음날, 동해안에서 일출보고 바로 태백산으로 출발했습니다.날이 그렇게 춥지 않아 어차피 눈꽃은 보기 힘들테고 날이 좋아 일출도놓치고 싶지 않아서 ㅎㅎ 태백산 유일사 코스는 길이도 짧고 길도 잘 닦여있어아이들도 쉽게 오르는 산 중 하나라 참 좋습니다.(국립이 아니라 설악산은 통제되도 여긴 통제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ㅎㅎ)작년에 들렸을...

[설악산] 오랫만의 새벽 산행, 대청봉 2013 첫 산행일출을 보다.

본래 3일쯤 대청봉에 오르려 했는데 장염때문에 몇일 다른 곳을 돌며쉬다가 그래도~ 안오르면 섭하지~ 하면서 오색-대청봉 코스로 올랐습니다.오랫만의 새벽등산이었고 몸도 별로였는지 이제까지 산행 중에제일 힘들었네요. ㅠㅠ 어서 체력을 다시 길러야지 취미생활도 못할 듯 ㅠㅠ처음으로 쥐도 나보고 1박2일에서 그러는 것보고 헐~ 그랬는데;;그래도 3시 반에 시작...

[설악산] 단풍산행, 하산

만경대를 오르내리고 오세암은 다음에 갈까하고 걱정했던 내리막길,돌아가는 길엔 오르막임에도 오세암에서 좀 쉬어서 이기도 하겠지만한번 지나갔던 길이라 그런지 수월하게~보통 해 다지고서야 내려오기 쉬운데이날은 그래도 빨리 내려온 편이라 해가 좀 있네요.특히 이 코스는 계곡임에도 해가 좀 더 오래 보이는게 좋습니다.영시암도 다시 안녕~단풍도 올해는 아마도 안녕...

[설악산] 단풍산행, 오세동자의 오세암

오세암은 코스가 짧고 크게 지나가는 길이 아니라 첫 방문이네요.마등령으로 갈 수 있고 뒤로 관음봉이 보입니다.오세 동자의 설화로 오세암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이정도까지 올라오니 단풍이 어느정도 들었습니다.관음전, 오세암은 부처님이 안계시고 관음보살을 모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흰 옷의 관음보살좌상, 상도 그렇고 관음전도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설악산] 단풍산행, 비경의 내설악 만경대

오세암으로 결정하고 잠깐 검색해보니 만경대에 꼭 들리라고 하더군요.사진 올라온 걸 보고 오오~ 하면서 가보기로 ㅎㅎ오세암으로 가면서 경사가 좀 있어서 헥헥 거렸지만곧 올라가면 그 비경을 볼 수 있겠지~ 했는데아무리 올라가도 나무에 막혀서 보이지가 ㅠㅠ오세암 몇백미터 전인데도 만경대 표시가 없고 뭔가 이상하더군요.그리고.....전 길을 찾아냈습니다. 산을...

[설악산] 단풍산행, 영시암에서 오세암으로~

영시암 이후부터는 이제 계곡을 벗어나 본격적으로 산으로 들어갑니다.난이도 상승 ㅎㅎ갈래길, 좌측은 오세암, 우측은 봉정암으로 이 날은 시간과 체력 상오세암 루트를 가봤습니다.아직 파릇파릇~그래도 산에 올라오면서 날씨가 좋아져서 다행입니다.다람쥐가 가끔씩 재롱도 떨어주고~ ㅎㅎ이쪽은 다니는 사람이 적어서 인가 웬지 모르게호젓~한 느낌이~투구꽃?이 녀석도 ...
1 2 3 4 5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7548
3078
550943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