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등신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가오갤과 데스트루퍼 등신대 피규어

롯데의 피규어도 괜찮네요~ 라그나로크는 똑같아서 패스하고 가오갤로~닥터 스트레인지도 똑같은~로켓과 베이비 그루트도~예이~~데스트루퍼도 있던~ 어디서 봤었는데...했더니 상암에서 봤었네요.멋드러진~

[CGV용산] 타노스 피규어

뭔가 등신대라기엔 영화보다 작아보이는 ㅎㅎ그래도 헐크 비슷한 키정도는 되네요.칼도 멋드러진~반대쪽도 ㅜㅜ)b영롱한 인피니티 건틀렛 ㅜㅜ)b

[CGV 용산] 샤잠 등신대 피규어

미묘하게 제커리 레비와 얼굴이 다른....눈이 작아서 그런가;; 몸도 영화보다조금 얇아보이고~ ㅎㅎ

[CGV용산] 덤보 부스

덤보 부스도 서겠지~했는데 이정도로 고퀄로 내놓을줄이야~ 좀 고어한느낌마저 날 정도로 뭔가 무섭기도 하네요. 서커스풍으로 괜찮은~ ㅎㅎ앞에서 보니 더 ㄷㄷ동글동글하니 귀여운~데 눈은 뭔가 무서운 듯도 ㄷㄷ 본편은 어떨지~

[CGV용산] 아쿠아맨 부스

아쿠아맨 등신대 피규어가 똭~ 앰버 허드가 없어서 아쉽다~ 했더니 6층에는 둘이 같이있네요. ㅎㅎ아쿠아맨도 금빛이고~아쿠아맨과 달리 좀 다른 인상이긴 하지만 마법캐릭터로서 기대되는~물론 메라가 앰버 허드라서 그렇긴 하지만 ㅎㅎ 미녀와 야수 커플이과연 DC를 일으켜 세울 수 있을지~

[CGV용산] 디즈니 인베이전

디즈니 90주년을 맞이하여 CGV용산에서 특별전을 열고 있는데그러다보니 다양한 등신대 피규어들이 들어왔네요. ㅎㅎ우선 바넬로피와 랄프~빨리 주먹왕 랄프2가 개봉하길 ㅜㅜ토이스토리도 1, 2, 3 다 다시 개봉하더군요. 우디와 버즈의 투샷~하나도 안봤었던지라;; 그래서 한번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영....ㅜㅜ3에서 완벽히 끝났다던데 4가 나온다니 과연 어...

[CGV용산] 프레데터 등신대 피규어

과연 이번건 잘 나올지....그런데 용아맥은 아이맥스에서 제외던데 참;;;매니아 쿠폰 좀 써볼려고 했건만 ㅜㅜ 이제와서 보니 갓파같기돜ㅋㅋㅋ

[용산] 앤트맨 등신대 피규어

와프스도 있을 줄 알았는데 아쉽던;;

[용산] 데드풀 컷들

등신대 피규어도 뭔가 유쾌한~아이맥스 포스터는 유니콘ㅋㅋㅋ SD버전이라닠ㅋㅋ 4DX버전도 멋지던데진짜 데드풀은 홍보부가 일 잘하는 듯~ 복면가왕 유니콘으로 나온 것돜ㅋㅋㅋ

[용산] 블랙팬서 등신대 피규어

블랙팬서도 등신대 피규어가 설치되었네요. 의외로 실제로 안의 피부색이보이게 제작된게 특이합니다. 배트맨같이 검게 칠한게 아니니 오오~그나저나 예매를 일찍 풀었던데 역시 용아맥은 박터지더군요. ㄷㄷ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67714
7496
49463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