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레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CGV용산] 마블 레고 대잔치 - 2

1편에 이어~ 닥터 스트레인지~캡아 크로버전....아니 크로 아니었을텐데 저렇게 끼니 빌런같잖앜ㅋㅋ블랙위도우는 경광봉 ㅜㅜ아이언맨은 역시 날아야~브루스 배너의 헐크 버스터, 헐크는 언제쯤 판권 찾아와서 제대로 나올지;인피니티워 버전~가모라와 타노스, 엔드게임 칼은 구현하기가 까다로웠는 듯 싶네요. ㄷㄷ건틀렛 보석도 뺄 수 있고 멋진~토르와 그루트는 왜....

[CGV용산] 마블 레고 대잔치 - 1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맞이하여 꾸며졌던 마블 레고 버전 인테리어~ ㅎㅎ영화관 세트도 멋졌던~ 뭔가 히어로를 박제해 놓은 것 같기도 하지만ㅋㅋ바글바글~인크레더블도~헐크 ㄷㄷ로켓과 그루트~ 제작자이신 듯?난리법석~캡틴 아메리카~ 엔드게임 유니폼은 아무리봐도 군대 활동복같아서 좀...아이언맨도~토르~ 뚱르가 아닌건 아쉽ㅋㅋㅋ캡틴마블도~워머신~타노스와 헐크의 소...

[어벤져스 : 엔드게임] 쇼케이스 굿즈

쇼케이스 참석자에게 나눠준 굿즈로 야광 응원봉, 코인, 레고입니다.응원봉은 처음인데 재밌는~ ㅎㅎ레고는 30452로 엔드게임 버전이라 흰색 유니폼이~ ㅎㅎ 나는 모습도구현할 수 있는데다 아이언맨에서 인상적이었던 더미도 넣어줘서더욱더 마음에 듭니다. 최신작인데 초기 캐릭터가 들어있다니 오오~코인은 뒤집으면 캐릭터들이 나오는데 로켓이 없는건 아쉽던 ㅜㅜ마스...

[맥도날드] 레고무비2 해피밀

우선 1차~ 레고무비는 워낙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배트맨 버전도진짜 손에 꼽기 때문에 2도 기대되는데 흔히 말하는 레고 대갈치기(?)로해피밀이 나왔네요. 에밋, 와일드스타일, 배트맨 원더우먼 머리가~2편은 듀플로가 침공해온다는데 과연 얼마나 또 웃길짘ㅋㅋㅋㅋ2차엔 듀플로나 베니도 있어 또 사야~머리를 열어보면 간단한 게임이 들어있습니다. 머리가 복잡...

[용산] 신동사와 신동범 레고

신동범 개봉을 맞아 레고 75951과 75952를 진열해놨더군요. 동물들이많았던 신동사가 아무래도 볼륨이 많은~뉴트와 니플러, 뒤집혀진 삼발이같은게 보우트러클이라곸ㅋㅋ이게 진열이라 표현이 안되었는데 알고보니 뉴트의 가방까지 커다랗게구성되어 동물들을 제외하곤 잡다한건 들어가게 만들어준 것 같은데크기때문인지 빠진게 아쉽네요.티나 골드스틴과 오카미~ 균형을 ...

[레고]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여행, 30407

신동범을 보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해리포터와 연계되서 그런건지신동사 레고가 아니라 해리포터를 주더군요. 그래도 좋아하는 캐릭터라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해리포터의 상처도 확실하고~부엉이에 마법책까지 꽤나 알찬 구성이라 아주 좋았네요. ㅎㅎ이런걸 하나 들이면 모으고 싶은게 인지상정인지라 좋은 경품이라 봅니다.앞으로도 자주 줬으면~ ㅋㅋ

[용산] 쥬라기 월드 레고 디오라마

블루와 인도랩터의 저택 배틀을 구현한~티라노 사우르스인 렉시도~ 전용부품이라 다들 구현이 제대로네요~카르노타우르스도 예고편 덕분인지~

[레고] 제국군 트루퍼 배틀팩과 마이크로 파이터들

레고 할인에 이것저것 참 많이 질렀네요;; 엘리트 근위병말고도 만원정도에자잘하게 마이크로 파이터라고 소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제일 큰 배틀팩만만원후반대 입니다. ㅎㅎ75163 크레닉의 임페리얼 셔틀제국군 간부 모자와 셔틀이 간단하면서도 비슷해서 꽤나 마음에 듭니다.착륙 모션도 되고~꼬리날개도 귀엽~75161 타이 스트라이커타이 스트라이커는 사실 안살까 ...

[레고] 스타워즈 75529 엘리트 근위병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를 보고 엘리트 근위병에 반해서 구입한 레고입니다.액션 피규어같이 움직임이 가능하다고 하던~ 라스트 제다이 버전인가가물가물한데 일본 사무라이....관리(?)같은 느낌이라 꽤 마음에 듭니다.다른 버전들도 나와줬으면~이도류와 창을 겸한 무기로 극 중에서는 사슬낫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세일하는게 한정되어 있어서 ㅜㅜ 그래도 2만원대에 ...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 배트모빌 30521

레고 배트맨 무비 IMAX관람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 배트모빌입니다.얼마만의 레고인지 추억이 새록새록~ 부품은 생각보다 많네요.그래도 설명서따라 만드니 금방~날개도 가변이고 모양이 꽤나 그럴듯하네요.잘 굴러가기도 하고 모서리 처리가 감탄스러울정도~옛날엔 이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밟고 아파 죽는 모습은 이제....그래도 아프긴 할 듯ㅋㅋㅋ뒷모습도~ 부...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441034
3944
48979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