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롯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롯데마트] 크리스피봉과 초코 웨이퍼롤

새롭게 나왔길레 질러본~ 예상대로 바나나밀크는 바나나킥맛이라 굿굿~다만 콘스프맛은 너무 짜서....ㅈㅈ;;초코 웨이퍼롤은 굳어있는건줄 알았는데 반정도에 초코도 진해서 굿굿~

[롯데 더 스테이지] 강형호의 팬텀 오브 오페라, 포레스텔라

조민규의 공연이 끝나고 강형호의 단독 무대로 오페라의 유령을~마스크가 없어서 아쉬웠던 ㅎㅎ

[롯데 더 스테이지] 조민규의 미치광이를 위한 발라드, 포레스텔라

디 에이드의 공연이 끝나고 2부에서는 개인공연을 먼저 보여줬네요.미치광이를 위한 발라드라고 유명한 탱고곡이라고 합니다.그런데 퍼포먼스가 정말...대단했네요. 노래까지 모두 대박 인상적인~Balada para un loco부에노스아이레스의 오후는 특이한 무언가가 있어, 그렇지?매일 같은 아레날레스길로 나와서 나에게로,갑자기 나무 뒤에서,비너스 여행에서의 ...

[롯데 더 스테이지] 어쿠스틱 콜라보에서 디 에이드로

윤딴딴 다음으론 누가 나와서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를 부르기에누군가~했더니 디 에이드라고 하더군요. 알고 봤더니 어쿠스틱 콜라보가소속사와의 분쟁 이후 이름을 바꿨다고~ 사실 몇년간 노래가 안나오길레뭔 일이 생겼나 했었는데;; 나름 팬이라 꾸준히 들어왔었던지라 놀랍던~이렇게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네요. 여전한 음색도~어쨌든 안다...

[롯데 더 스테이지] 윤딴딴

포레스텔라의 1부가 끝나고 진행자였던 윤딴딴도 몇 곡 불렀습니다. ㅎㅎ

[롯데 더 스테이지] 화려한 크로스오버 공연, 포레스텔라

11월의 더 스테이지에 갔는데 이거...줄이 장난 아니네요. ㄷㄷ이야기를 들어보니 하루 밤새서 줄서신 분도 계시다고 하던;;;물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연이다보니 팬들은 좋은 기회겠더군요.응원봉도 주는게 오오~포레스탈라는 이 날 알게되었는데 팬텀싱어2 우승팀이라고 하더군요.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로 구성되어있고 크로스오버계의아이돌이라고~ ㅎㅎ...

[롯데] 젤리셔스 죠스바 젤리

최애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죠스바를 젤리로 만들었다길레 사봤습니다.근데....안이 빨갛지 않네요;; 그러다보니 평범한 ㅜㅜ 왜 이렇게~~

[롯데햄] 괜찮은 라퀴진 크림치즈 함박스테이크

세일하길레 집어들어본~포장에 비해 소박하니 들어있는 ㅜㅜ 데미글라스 소스가 들어있는데이것도 같이 얼어있다보닠ㅋㅋ 미리 꺼내놓거나 해야겠더군요.함박은 랩으로 싸서 전자레인지를 돌리고 마무리로 살짝 후라이팬에서지지면 된다고 합니다. 약간은 손이 가지만 그래도 맛나진다면야~그리고 결과물~ 집정원에서 따온 바질을 좀 올려서 데코해줬네요. ㅎㅎ강하게 뭉쳐진 떡갈...

[요리하다] 페스츄리 붕어빵 스윗단팥

냉동 붕어빵이 있길레 집어들어 본~페스츄리라고 그러는데 뭐 모양만 ㅋㅋ 촉촉해서 무난하긴 한데 그래도이걸 좀 해결해야지....애매하네요. 팥도 그렇게 많지 않고...안팔려서인지세일하던데 그럴만 한 듯...ㅠㅜ

[요리하다] 괜찮은 새우 왕교자

반값세일에 마구 사들인~나름 본래 가격이 있는 제품이다보니 고기와 새우의 혼합소가 괜찮네요.본 가격으로는 좀 애매하지만 세일할 때면 사먹어볼만한~ ㅎㅎ
1 2 3 4 5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3718
3866
49418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