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만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바라카몬] 요시노 사츠키, 완결

곁가지로 자가복제 작품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뒷맛이 좋지는 않지만무난하게 끝난~서브가 더 재밌는ㅋㅋㅋ

[알리타 : 배틀 엔젤] 총몽, 꿈의 시작

익무시사로 용아맥에서 본 알리타입니다. 알리타는 오래된 총몽의 영화판이름으로 읿본 만화원작의 실사화로 기대되던 작품이었네요. 현재 결말이나지 않고 시리즈를 염두에 뒀는지 초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다만 그러다보니 시리즈의 1편으로는 무난하지만 단독작품으로서는~~아쉽네요. 마지막에 임펙트가 있긴 했지만 특징인 기갑술도 그렇고아직 너무 초반이라 액션이...

[블루 자이언트] 신이치 이시즈카, 완결

블루 자이언트는 끝이지만 블루 자이언트 슈프림으로 세계를 무대로 넓힌작품이 나온다고~ 괜찮게 끝나긴 했는데 조금은 무난해서~ 무대를 바꾸지않으면 연재가 쉽지는 않았겠지만 일본재즈에서의 윗급이 기대되었는데아쉬운...ㅜㅜ 기본만 보여주고 끝이라니 월드무대에서도 이렇게 겉핧기로소재를 쉽게 쓰면 좀;;

[피그마] 아라시야마 호토리 피규어,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당시 이것저것 관세 안에서 둘러보다~ 좋아하는 작품인 그래도 마을은돌아간다의 주인공을 질렀습니다. 피그마는 처음인데 가동성이야유명하기도 하고 호토리는 저렴한 가격에는 이것밖에 없었을터라~ ㅎㅎ특이하게 빈 얼굴이 하나 있고 거기에 스티커로 붙일 수 있습니다.만화에서도 워낙 표정이 다양한지라 마음에 드네요. ㅎㅎ기본 얼굴과 함께~ 관절들이 도드라지지만 활동...

[글래스] 아이맥스 포스터

아이맥스 특화 포맷은 아니지만 포스터와 샤말란 3부작의 끝이라니IMAX로 질렀네요. 3부작이란걸 잘 표현한데다 만화적이고 로고가 없어꽤나 마음에 듭니다~

[란과 잿빛의 세계] 이리에 아키, 완결

드디어 정발로 완결이 났네요. 전처럼 크게 나오진 못했지만...ㅠㅠ큰 이벤트인 벌레와의 대전이 생각보다 일찍 끝났지만 작가답게 뒤를잘 풀어내서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역시 최애작가다운~ ㅎㅎ이제 후속도 꾸준히 나오고 있어 다행이네요. 영원하기를~~

[사랑은 빛] 아키 에다, 6권

아 이런 생각은 또;; 뭐 정설로 가는건 아니지만 과연 어떻게 될지 ㅎㅎ주변 인물이 추리할 정도면 아마 다른 답을 내놓을 것 같은데~

[우주형제] 코야마 츄야, 32권

오래가도 잘 끌고 나가는 시리즈인데 마음에 드는 문구인~없는게 문제지만;;한가한 사람이라~ 사실 조직 내에서라면 어느정도 수긍이 되네요.엌ㅋㅋㅋ

[북북서로 구름과 함께 가라] 이리에 아키

최애작가 중 하나인 이리에 아키의 신작, 고전영화 제목과 비슷하게지었는데 내용은 초능력 가문의 이야기로 주인공이 우선 마음에 드네요.군청학사에서 빠지고 란과 잿빛의 세계로 완전~ 좋았는데 무슨 문제가있었는지 정발로 나오다 스톱되서 못봤었는데 대원에서 최근 나온 것같네요. 찾아봐야~ 란과 다르게 남자 형제가 우선 메인으로 보이는데좀 더 시리어스한 분위기로...

[파이브 스타 스토리] 나가노 마모루, 13권

정말 오랜만에 봐서 스토리를 다 잊어먹긴 했는데 파이브 스타 스토리가원래부터 중구난방이었으닠ㅋㅋㅋ어쨌든 완전 리셋되서 보니 옛날보다는 유해진 느낌이라 편하게 볼 수이었네요. 내용이 아직 본격적인건 아닌 것 같고~ 특유의 나이브함은여전해서 추억의 재미로 좋았네요. 다만 꾸준히 연재 좀.....ㅜ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9452
3924
46918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