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만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북북서로 구름과 함께 가라] 이리에 아키

최애작가 중 하나인 이리에 아키의 신작, 고전영화 제목과 비슷하게지었는데 내용은 초능력 가문의 이야기로 주인공이 우선 마음에 드네요.군청학사에서 빠지고 란과 잿빛의 세계로 완전~ 좋았는데 무슨 문제가있었는지 정발로 나오다 스톱되서 못봤었는데 대원에서 최근 나온 것같네요. 찾아봐야~ 란과 다르게 남자 형제가 우선 메인으로 보이는데좀 더 시리어스한 분위기로...

[파이브 스타 스토리] 나가노 마모루, 13권

정말 오랜만에 봐서 스토리를 다 잊어먹긴 했는데 파이브 스타 스토리가원래부터 중구난방이었으닠ㅋㅋㅋ어쨌든 완전 리셋되서 보니 옛날보다는 유해진 느낌이라 편하게 볼 수이었네요. 내용이 아직 본격적인건 아닌 것 같고~ 특유의 나이브함은여전해서 추억의 재미로 좋았네요. 다만 꾸준히 연재 좀.....ㅜㅜ

[공각기동대] 시로 마사무네, 1.5권

옛날 1. 2권으로 끝인줄 알았더니 뒤로 두 권이 더 나왔네요;; 아무래도애니메이션과 다른 스토리다보니 좀 적응이 안되는데 그래도 볼만하네요.압도적인 대사량은 더 많아졌지만ㅋㅋ

[해골 서점 직원 혼다씨] 혼다, 3권

정체를 이렇게 많이 들키고도 계속 연재갘ㅋㅋㅋ 이중검열이 아쉽긴 해도내부자(?) 소재가 쉽진 않으니 ㅎㅎ 어찌어찌 계속 된다는 것 같긴 한데애니메이션화도 되고 끝은 어쩔지;;

[요녀전설] 호시노 유키노부

한 요녀가 아니라 다양한 전설들을 섞어 만든 작품으로 괜찮네요~아무래도 작화부터 굿굿~ 현대적으로 섞은 것도 있고 후속도 기대되는~

[바닷마을 다이어리] 요시다 아키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로 우선 알게 되었는데 만화가 먼저라네요.영화는 당시 일정이 안맞아 못봤는데 감독과 잘 어울릴 것같아 보고싶은~아직 완결이 안났는데 끝까지 기대되네요.장례식부터 뭔가 절절하니 참...오오~참 어려운 가족사인데 잘 다루는~

[해왕 단테] 미나가와 료지 X 이즈미 후쿠로

암즈로 유명한 미나가와 료지의 작품으로 원작자는 따로 있지만 아무래도비슷한 풍의 작품입니다. 서구 열강의 시대를 배경으로 능력자들이 영국과프랑스의 군대로 들어가 탐험 등을 모색하는작품인데 원작이 있어서인지시간도 내용도 좀 건너 뛰는게 흐음~ 왕도적이라면 왕도적이기도 한데그렇다해도 애매해서 추천하기엔 애매하네요. 좀 더 진행되면 다를런지~해적좀비도 진행했...

[이노센트 루즈] 사카모토 신이치

고고한 사람으로 인상적이었던 사카모토 신이치의 최근 작품입니다.작화가 엄청나서 누구지...했더니 ㅎㄷ;; 이노센트가 있고 루즈라고나온 것 같은데 나중에서야 알았네요. 그래도 이것만 봐도 충분히 괜찮고작화나 스토리 모두 꽤나 좋았습니다. 나머지도 다 챙겨봐야할 듯~프랑스 왕정시대와 혁명기를 다루는데 특이하게 처형인을 끌어들여서진행하는 것도 그렇지만 역사를...

[은혼] 소라치 히데아키, 72권

사실은 지루한 종합우주대전(?)이 끝나간다는 점에서 반가운....아니 좀 더남긴했지만 그래도 ㅜㅜ 그리고 그러다보니 개그감도 조금은 돌아볼만한여유가 생기기도;;역시 최고는 발모!! 그래서 셰이프 오브 워터에서 어인을 죽이는건 악수였..과연 우주대전으로 마무리 할 것인가~ 고릴라의 행방은 두둥~

[니체선생] 마츠코마 X 하시모토, 6권

여전한 편의점 독설이 ㄷㄷ아저씨 모에라던지 캐릭터성도 생기고~이런 것도 호오~ 심심풀이로 괜찮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3634
6390
46035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7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