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맛있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울산] 맛있게 매콤한 우신찜과 샤브샤브, 두거리

사실 전날 저녁에 들렸는데 고기가 떨어졌다고 해서 다음날 들린 가게입니다.알아보시던~ 인기가 좋은가 보더군요. 일산 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매워보이긴 하지만 우신찜으로 시켜본~ 매움조절은 안되지만 양념을 덜어서조절하라더군요. ㅎㅎ여기에 샤브샤브 재료가 같이 나옵니다~ 고기고기고기고기!!하단엔 야채가 한가득~찜에 넣고 마구마구!! 샤브샤브도 맛있...

[연남동] 맛있는 쌀국수와 뽀삐아+쏨땀 세트, 소이연남

연트럴파크라는데를 가볼까~하고 가다 공영주차한 곳의 옆가게에 줄서길레따라 서본~ 알고보니 맛집이더군요. ㅎㅎ;;메뉴판도 있네요. 가격이 좀 있기는 하지만 다양하게 먹기 위해 B세트로~웨이팅 시스템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놀라웠던~ 대기표야 많지만카톡을 연계해 몇팀 전에 알려준다던지 다른 맛집들도 좀 채용해줬으면싶을정도로 마음에 들었네요~ 야외, 실내로 나...

[롯데월드몰] 배부르고 맛있는 라멘 정식, 부탄츄

홍대 맛집을 모아놓은 홍그라운드 가게 중 하나인 라멘집 부탄츄입니다.쿄토이치죠우지라니 교토 라멘인가보네요. 3층에 있는데 꽤 기다려야 했던 ㅜㅜ가게는 이렇게? 창가 자리도 있지만 아무래도 바에 앉는다고 하면 좀 더 빠르게먹을 수 있습니다. 바닥이 기름기 때문에 미끄러운건 좀 ㄷㄷ;;우선 토코 시오 돈코츠 라멘~ 면도 고를 수 있는데 특이하게 면을 긁어 ...

[고디바] 진하고 깔끔한 랩트 트뤼프 초콜릿, 다크

코엑스에서 보이길레 한번~하고 들어가 봤더니 가격이 ㅎㄷㄷ 해서 집어든제일 싼 랩트 초콜릿입니다. ㅠㅠ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 다크로~5개에 9000원이니 이것도...ㄷㄷ;; 그래도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다크라고 막 쌉싸름하지는 않고 적당한 정도?? 그리고 초콜릿이 깔끔하게맛의 지속이 끊어지는게 꽤나 마음에 드네요. 기성품같은 랩트긴 하지만특이하고 ...

[종로] 꼬릿한 설렁탕 특 한 그릇, 이문설농탕

수요미식회에서 보고 찾아간~ 정말 골목골목 안쪽에 있더군요. 그래도 요즘엔맛폰이 있으니~ ㅎㅎ내부는 깔끔한~ 설렁탕은 9000원이라 하동관보단 싸네요. ㅎㅎ12000원인 특으로 시켜 봤는데 특수부위도 그렇지만 양이 양이 정말~ ㅜㅜ)b국물이 슴슴하니 가볍긴한데 살짝 고소하니 자연스러워 맛이 괜찮네요.근데 처음 먹어본 소의 비장이라는 지라? 마나?가 정말...

[온리 프라이스] 맛있는 속을 꽉 채운 왕교자만두

롯데마트 PB제품인데 1Kg에 가까우면서 5000원이니 가성비가 ㅠㅠ)b왕교자만두라니 역전 앞같은 느낌잌ㅋ맛이 너무 나쁘지만 않았으면~ 했는데 이게 의외로 꽤 맛있네요. 비비고 계열이몸에 좋은 느낌의 맛을 추구한다면 이건 뭔가 중식당의 마늘만두같이 화한 느낌?비교적 강렬하니 맛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꽤 사먹을 듯~~

[코엑스] 부드러운 라퓨어 말차 생초콜릿, 샤토레제

본래 삼성역에서 코엑스에 들어갈 때 맥도날드 지나서 정문(?)으로 들어갔는데개편하면서 6번출구에서 바로 파르나스몰로 연결되었네요.길게 가게들이 들어서 있는 와중에 생초콜릿 1+1 세일을 하길레 사봤습니다.샤토레제라는 가게는 1호점이라고~생이라 그런지 보냉제와 보냉팩에 포장해줘서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겉포장은 이렇게~종이와 비닐 등 겹겹으로 포장되어 엄청...

[을지로] 녹차 팥 케이크와 첼첼레 커피 한잔, 커피한약방+혜민당

다시 한번 다녀온 커피한약방과 혜민당입니다. 이번엔 혜민당쪽으로~~주말인데 업무지역(?)이라 그런지 사람이 좀 덜해서 좋았네요~커피한약방에서 커피를 받아와 혜민당 내부에서 한 컷~일반 테이블 몇개와 안쪽엔 단체석도~ 표준만 들고가서 맛폰으로 찍은 ㅠㅠ케이크는 쌉싸름한걸~하고 보다 녹차 케이크를 시켜봤는데 쌉싸름하지는~그래도 중간에 팥소 레이어가 있어 독...

[용산] 맛있는 연어회와 호르몬 모츠나베 정식, 돈돈정

용산점에 다시 들린~ 정식구성은 다 비슷한지라 저번에 찍었으니 패스하고~연어회 정식을 시켜봤네요. 숙성연어라 정말 고소하니 부드러운게~ ㅠㅠ)b9점이라 양은 조~금?? ㅎㅎ호르몬 모츠나베 정식은 후쿠오카식 대창전골 요리라는데 방송에서 많이 봐서시켜봤네요. 고체연료 나베로 올려진 빨간 소스를 섞으니 살짝 얼큰 달큰에진득한 기름국물이 맛이 좋네요~ 우동, ...

[을지로] 근대풍의 예쁜 카페, 커피한약방

종로에서 카페를 찾다 들어간 집입니다. 골목골목에 숨겨져 있더군요. ㅎㅎ디저트 가게인 혜민당과 건너 집으로 운영되면서 공존하고 있는게 특이합니다.혜민당에서는 음료를 안팔기 때문에 이동해야 하는데 좌석은 공유되더군요. 우선은 커피한약방으로~ 을지로 삘딍이라는 간판이 옛스러운~ 근데 도어락 ㅎㅎ주말에는 이벤트도 하나봅니다. 근데 주말이면 정말 미어터질 듯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6616
3628
43164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6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