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메가박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타짜: 원 아이드 잭] 오리지널 티켓

타짜3는 메가박스 MX에서 무대인사와 오리지널 티켓을 주는 이벤트를해서 봤는데 블랙과 레드 중에서 블랙이 애꾸라 골랐네요. ㅎㅎCGV가 굿즈면에선 약해서 아쉬운~

[벌새] 김보라, 김새벽, 박지후와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 - 4

메가박스에서 열렸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에서 벌새를 보고김보라 감독, 배우 김새벽, 박지후와의 GV에서 찍었습니다. 3편에 이어~

[코엑스] 매콤한 올인원 트러플통모짜X 와퍼, 버거킹

올인원으로 모짜와 패티 등 쌓고 쌓고 매콤한 소스로 마무리한게 괜찮은~KFC의 신메뉴와 비슷한데 모짜를 좋아해서 그런지 X라 번이 달라선지이게 훨씬 낫게 다가오네요. 우선 기름기가 덜하고 소스가 좀 더 매콤해서그런 것 같습니다. 5천원대 쿠폰에 사먹었는데 요즘엔 확실히 앱쿠폰으로사먹는게 낫더군요. ㅎㅎ크리미모짜볼도 세일하길레 사먹어봤는데 이건 좀 밋밋해...

[벌새] 김보라, 김새벽, 박지후와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 - 3

메가박스에서 열렸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에서 벌새를 보고김보라 감독, 배우 김새벽, 박지후와의 GV에서 찍었습니다. 2편에 이어~

[벌새] 김보라, 김새벽, 박지후와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 - 2

메가박스에서 열렸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에서 벌새를 보고김보라 감독, 배우 김새벽, 박지후와의 GV에서 찍었습니다. 1편에 이어~

[벌새] 김보라, 김새벽, 박지후와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 - 1

메가박스에서 열렸던 필름 소사이어티 토크를 통해 벌새를 처음 보고김보라 감독, 배우 김새벽, 박지후와의 GV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모더레이터는 백은하 소장님이었네요.

[코엑스] 메가박스 장애인 주차와 상영관 출입로

메가박스에는 기본적으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야 접근할 수 있기에어떻게 상영관으로 가야하나~했더니 버거킹 뒤쪽의 부티크 접수처에서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부티크쪽의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상영관, 주차장까지 한번에 가능한~주차장은 H열로 가장 안쪽이며컨퍼런스룸 북쪽13번 입구입니다.

[코엑스] 히레까스와 초밥모밀 정식, 동경

경양식보다 좀 더 두꺼운 느낌의 일본식인데 깨도 갈고 소스도 새콤하니특별하진 않아도 괜찮았던~우동과 초밥 6점해서 15500원으로 괜찮은~초밥 6점과 모밀해서 12000원~ 시원하니 괜찮고 와사비도 한가득 나와서알싸하게도 먹을 수 있던~메가박스 주변에 위치한 가게로 깔끔한~

[목동] 위대한 쇼맨의 최선책, 메가박스 MX

위대한 쇼맨이 뮤지컬 영화인지라 2차는 목동의 MX관으로 정했습니다.MX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관람한게 아키라였는데 비교관람한 것도 아니고음악영화도 아니라 그냥 그렇네~했던지라 망설이긴 했습니다만 질렀네요.목동이 코엑스보다 먼저 M관에서 바뀌었다고~ 내부는 똑같았습니다.그리고.......정말 전율이 ㅠㅠ)b 와 영화가 다르다 싶을정도로 대사전달력이과하지...

[코엑스] 눈이 호강하는 마블스토어, 마블 컬랙션 엔터-6

메가박스 티켓부스 옆에 뭔가 생겼길레 들려봤더니 마블스토어가~등신대 아이언맨도!! 그리고 정말 넓네요. ㅜㅜ 한참 돌아본~~시빌워 디오라마도 멋지고~이쪽도 한 컷~가격은 다들 ㅎㄷㄷ하지만 닮은~제일 마음에 드는건 페퍼 포츠기네스 펠트로 누님 ㅜㅜ)b 복근은 실물이 더 나은 듯한 ㅎㅎ여성 머리카락은 토이에서 정말 어려워 보이네요. ㅠㅠ 물론 원작에서도이런...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90638
4060
48611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