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바게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매드포갈릭] 진득한 베샤멜 라구 파스타, 매드데이

주름진 파스타면이 베샤멜 라구 소스를 듬뿍 머금어 쫄깃하니 맛있는~풀어놓은 라자냐와 비슷한게 재밌네요. 이미지로만 찾다보니 힘들었는데마팔디네(Mafaldine)면이라고 합니다. 위키에선 사보이의 마팔다 공주를(Princess Mafalda of Savoy) 기리고자 1902년에 이름 지었고 별칭이어린 여왕들이라니 프릴처럼 보이는 물결치는 면에 딱 어울리...

[마포] 빵지름, 쿄베이커리

씨네마포에서 역으로 이동하다~ 아 여기에 쿄베이커리가 있었지했던~이번에 구입한 빵들은 애기궁둥이, 바질크런치, 명란바게트입니다. ㅎㅎ애기궁둥이는 이름이 특이하지만 깔끔한 우유크림이 찰진 빵 안에 들어서괜춘했던~바질크런치가 제일 괜찮았던~ 새콤한 크림치즈와 바질의 살짝 쌉싸름함이천생연분~ ㅜㅜ)b 바게트와도 굿굿~명란바게트는 여전히 soso...이젠 김가...

[뚜레쥬르] 느끼한 앙버터 바게트와 호두파이

앙버터는 한번쯤 먹어보고 싶다~했는데 라우겐과 바게트 버전이 있더군요.라우겐은 좀 뻑뻑한 감이 있었다보니 바게트로 골랐는데~ 그래도 느끼한;;팥앙금이 적어서 그런지 버터양이 상당해서 그런지 ㄷㄷ 커피와 함께라면괜찮을 것 같긴한데 그냥 빵만으론ㅋㅋㅋ 마가린 먹는 듯한겤ㅋㅋㅋㅋ여성들은 괜찮다는걸로 봐선 확실히 호불호 차이가 꽤 있는 것 같습니다.호두파이는 ...

[건대입구] 가성비 역내 빵집, 바로군

건대입구역 내에 위치한 빵집으로 단팥빵이 500원이라는 말에 둘러본~찾아보니 역 안에 있어 편한~팥을 넣은 코코넛 스콘~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던~ ㅎㅎ바게트는 생크림을 껴줘서 맛있었네요~마약옥수수빵도~크림치즈빵류도 좋았네요~

[투썸 플레이스] 할라피뇨 스테이크 바게트 샌드위치

영화관에 붙어있다보니 1인 세트를 가끔 만들어주는게 마음에 드는 투썸입니다.간 고기이긴 하지만 치즈와 고기가 꽤 충만해서 맛있네요. 할라피뇨는 soso~근데 먹는 모양새가 잘 안나오는ㅋㅋ

[투썸] 떠먹는 스트로베리초콜릿 생크림과 망고 바사삭 타르트, 칠리소시지 바게트샌드위치

시간이 없어 한방에 잔뜩 시켜버렸는데 의외로 떠먹는게 커서 ㅠㅠ칠리소시지 바게트 샌드위치는 사지말껄 했던 ㅎㅎ모양도 좋지만 크런치 초코볼도 많이 들어있고 폭신하니 쉬폰같아 마음에 들었네요.가격은 일반 디저트보단 좀 더 나가지만 크니까~ 라자냐 그릇같은데 들어있을 때는위만 보여서 작아보였는데 떠내니~ ㅎㅎ망고 바사삭 타르트~는 좀 아쉽던~ 바사삭도 우선...

[용산] 맛있는 쌀국수와 반미 만세!! 레호이

남산을 돌아 소월로를 내려와 찾아간 레호이입니다.수요미식회에서 보고 알아낸 집인데브레이크 타임 끝자락에 도착해서 살짝 기다렸네요.발렛파킹하시는 분이 상주해 계시던 ㅎㅎ기다리면서 주변도 돌고 등도 찍고~주방 안도 바로 보이고 뭔가 베트남 느낌(응?)같은 ㅎㅎ외부에 메뉴판도 있고 대기를 적어놓으면 부릅니다.내부는 그리 크지 않은~ 근데 계산할 때보니주방이 ...
1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9507
3255
51162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