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볶음밥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서초] 푸짐한 껌랑과 쌀국수, 주박사 쌀국수

중식을 먹을까~하다 들어간 집으로 베트남 다이닝 펍을 표방하듯이문이 묵직~한게 특이합니다. 손님들 말을 들어보니 와인들도 좋다고~메뉴판을 보면 단품들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세트는 더 푸짐하네요~반미를 먹을까 하다가 워낙 배가 고팠어서 껌랑이라는 볶음밥 세트로~내부는 룸도 있고 아기자기하던~드디어~ 껌(밥)랑(볶다)라는데 진짜 거의 그냥 베트남식 볶음밥이...

[용산 아이파크몰] 맛없는 볶음밥과 닭갈비, 닭익는 마을

CGV용산에 갔다가 들린 집으로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괜찮고닭갈비라면 중박은 하니~ 들려봤는데...맛이...그냥저냥하네요;; 양이야가격대비 그럭저럭이라 볼 수 있는데;; 싱겁다 뭐 이런 것을 떠나서 색과는달리 양념이 약하다?!?? 생닭까지야 아닌데 외국인용도 아니고 흐음...치즈도 해서 완성샷~ 색은 나옵니다만 ㄷㄷ 서버아주머니들이 본인들이...

[여의도 IFC몰] 빠른 식사에는 판다 익스프레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레드카펫까지 봤더니 시사회 시간이 임박해서빠르게 먹을 곳이 없나~하고 둘러보다 들어간 판다 익스프레스입니다.스윗앤사우어 슈림프와 몽골리안 비프, 볶음밥을 골랐는데 정말 그냥~담으면 끝이라 패스트푸드 중에서도 패스트인ㅋㅋ 공항같은데 있는걸본 적이 있는데 그럴만 하네요.망원렌즈만 가져가서;; 스윗앤 사우어 슈림프는 새우탕수같이 적당히...

[강릉] 야들야들한 닭갈비와 치즈볶음밥, 솔올통나무집닭갈비

강릉시 교동에 위치한 가게로 검색하니 나와서 들려봤습니다. ㅎㅎ메뉴판은 이렇게~시그니처는 치즈닭갈비던데 1인분에 3천원차이라 고심하다 그냥으로~아쉽게도 닭내장은 떨어졌다고 ㅜㅜ간이 그리 강하지 않고 야들야들하니 고기가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네요.여러번 잘 볶아주기도하고 젊은 서버들인데 잘 하는 듯~~ ㅎㅎ볶음밥은 치즈로 시킨~ 치즈넣는걸 잊어먹자 선임이 ...

[용산] 멘붕 파스타와 함께한 마늘 갈비찜, 갈비씨

엄찌아고는 휴일이라 일행과 들린 신용산역 주변의 갈비씨입니다.굴다리도 싹 정비되고 많이 바뀐~메뉴는 이렇게~일행이 매운걸 잘 못드셔서 1단계 마늘 갈비찜으로 시켰습니다. ㅎㅎ술집 기반이라 양푼으로 나온~ 근데 생각보다 단출하네요. 야채는 많아좋긴한데 마늘 맛도 잘 안느껴지고 무엇보다 가격에 비해 고기양이 좀...많이 적은 느낌이라 흐음...맛도 보통맛으...

후라이 올린 볶음밥

스크램블보다 올드하지만 ㅎㅎ

[영등포] 시원한 누룽지탕 세트 한상, 시추안하우스

마더! 포스터 얻으러 영등포에 갔다 타임스퀘어 4층에 있는 시추안하우스에서세트 메뉴판이 괜찮길레 ㄱㄱCGV 영화표를 가져오면 단품 20%세일도 있고 한일관 건너편에 위치한~매드 포 갈릭처럼 사방이 고추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네요.누룽지탕은 평범~하네 했는데 다른데보다 좀 더 시원하니 살짝 얼큰하니 오~송이 등 내용물도 풍성하고 꽤 마음에 들게 맛있네요....

[울산] 맛있게 매콤한 우신찜과 샤브샤브, 두거리

사실 전날 저녁에 들렸는데 고기가 떨어졌다고 해서 다음날 들린 가게입니다.알아보시던~ 인기가 좋은가 보더군요. 일산 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매워보이긴 하지만 우신찜으로 시켜본~ 매움조절은 안되지만 양념을 덜어서조절하라더군요. ㅎㅎ여기에 샤브샤브 재료가 같이 나옵니다~ 고기고기고기고기!!하단엔 야채가 한가득~찜에 넣고 마구마구!! 샤브샤브도 맛있...

[매드 포 갈릭] 에멘탈 갈릭 텐더로인 스테이크와 댄싱 살사 철판 고기 볶음밥,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

쿠폰의 힘으로 다녀온 매드 포 갈릭입니다. 먼저 쿠폰으로 지른 스타터~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Olive Shrimp Cazuela)는 지중해풍 통새우 요리라고~첫번째 메인은 댄싱 살사 철판 고기 볶음밥(Dancing Salsa Rice with Beef)숙주와 함께한 동양풍 볶음밥에다 살사와 녹색 고추 소스(베르데는 아닌??)를섞어 먹는데 의외로 매콤 ...

[포베이] 푸짐한 쌀국수와 하노이 볶음밥+썸머롤, 강변점

2인 세트로 팔길레 시켰는데 22000원에 이정도면 푸짐하게 나오네요~우선 쌀국수~ 고기양도 많고 깔끔하니 괜찮은~ 국수양도 ㄷㄷ양파와 숙주는 따로 나와서 넣넣~간단한 월남쌈도~ 이걸 썸머롤이라고 하는가 봅니다.땅콩소스가 정말 ㅠㅠ)b하노이 볶음밥은 맵다고 적혀있어 매드 포 갈릭때는 생각보다 매운편이었어서살짝 걱정했었는데 적당해서 좋네요. 고슬하니 맛맛...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1788
4141
50695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