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빵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CU] 괜찮은 편의점 쫀득롤케익 메론

편의점 빵은 별로 좋았던 적이 없는데 괜찮다는 말에 한번 사먹어본~띵작이라닠ㅋㅋ근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식물성이지만 크림도 찰지고 메론 조각도들어있고 적당히~ 달달하니 좋은~원재료는 이렇게~

[삼립] 자이언트펭 인질빵, 러블리 우유롤롤

특가로 나와 쿠폰을 샀는데 매장에 없어서 몇번의 시도 끝에 먹어봤네요.펭수의 인기란 ㅎㄷㄷ그래도 요즘 빵이라 기대를 나름~했는...ㅜㅜ 크림도 버터같이 단단한데별로 없고...퍽퍽해서 목에 잘 안넘어가는 옛날식 실전압축롤빵이라...;;특가가 정가여도 안사먹을 듯...ㅠㅠ포켓몬빵도 아니고 펭수씰이라닠ㅋㅋ

[오설록] 달콤한 녹차 스프레드

세일하길레 한번 사봤는데 오설록답게(?) 종이느낌의 박스 테이프부터눈에 들어오긴 하더군요. 내부 충격방지도 종이를 벌집모양으로 겹겹을만들어 포장한게 신기합니다. ㅎㅎ유통기한도 괜찮고~녹녹하니 영롱한게 ㅜㅜ)b토스트에 테스트~ 진짜 부드럽게 나이프가 들어가서 발림도 상당히 좋고따뜻한 식빵에 바르니 금방 삭~녹아서 베어드는게 꽤 맛있습니다. ㅎㅎ다만~ 오설...

[스윗허그] 구워먹는 빵 애플파이

에어프라이어로 생지 빵을 해먹은게 괜찮아서 애플파이를 한번 사봤습니다.생지빵들의 문제는 아무래도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적....ㅜㅜ 빵집의 빵들도요즘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크기로 보면 차이가 엄청나니~ 막 만든 빵을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도 아쉽네요. 애플파이라 그런지 좀 끈적한~완성~ 사실 생지 상태에선 냄새도 좀 희안해서 이거 괜찮나 싶었는데 ㅎ...

[남양주] 맛있는 빵집, 파티시에 필

A7R4 세미나를 들렸다가 빵이나 사갈까 하고 찾아본 파티시에 필입니다.찾아가보니 건물도 빵같은 느낌이 나서 재밌는 베이커리였네요. ㅎㅎ정약용도서관이 있는 다산신도시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 자리는 한두개만~위로만 높나보다~했는데 오히려 지하로 넓어서 특이했네요. 층고가 +_+)b1층은 빵들이~ 역시나 층고가 대단한~뒤쪽으론 테이블도 몇개~전체적으로 깔끔한...

[생생빵상회] 미니 메이플 피칸파이 feat. 에어프라이어

요즘엔 생지를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빵으로 만들 수 있다기에 사본~미니미~하긴 합니다. ㅎㅎ잘 부풀고 바삭바삭하니 꽤 괜찮네요~ 메이플이라 그리 달진 않지만추가잼을 살짝 올리면 딱일 듯~

[홍대] 맛있는 빵지름, 리치몬드 제과점

빵을 사고 싶다~는 생각은 가지고 돌아다니다 발견한 리치몬드입니다. ㅎㅎ사실 그냥 정처없이 걸어다니며 막연하게 베이커리~했던거라 이런 외곽에리치몬드가 있을 줄이야;; 신기하기도 했네요. 그냥 지도앱으로 찍고 갔으면이런 느낌이 아니었을 듯해서 재밌던~ 주변 건물도 다 주택가같은 느낌으로어두컴컴해서 특이한데 폐점했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이런 곳에 이렇게부...

[롯데월드몰] 괜찮은 빵지름, 이성당

뭔가 엉덩이같은 복숭아빵인데 과육큐브와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맛있는~초코듬뿍 크로와상도 다크초콜릿 맛이라 쌉싸름하면서 좋았습니다. ㅎㅎ앙버터는 뚜레쥬르 것이 너무 느끼해서 재도전인데 버터 조각이 아니라먹어봤는데 빵과 잘 어울려서 굿굿~크림으로 한줄만 발라서 앙버터라기엔 좀 약할 수는 있겠지만 괜춘한~쌀크림 앙금빵은 생크림 단팥빵같아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

[수유역] 빵지름, 핫브레드

수유역 역사에 있는 빵집으로 지나가다~역사 빵집들이 비슷비슷하게 빵종류를 구성하는 것 같아 재밌더군요.기본적으로 괜찮지만 육쪽마늘빵이 제일 크림치즈가 진하니 맛있던~

[마포] 빵지름, 쿄베이커리

씨네마포에서 역으로 이동하다~ 아 여기에 쿄베이커리가 있었지했던~이번에 구입한 빵들은 애기궁둥이, 바질크런치, 명란바게트입니다. ㅎㅎ애기궁둥이는 이름이 특이하지만 깔끔한 우유크림이 찰진 빵 안에 들어서괜춘했던~바질크런치가 제일 괜찮았던~ 새콤한 크림치즈와 바질의 살짝 쌉싸름함이천생연분~ ㅜㅜ)b 바게트와도 굿굿~명란바게트는 여전히 soso...이젠 김가...
1 2 3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11585
1789
50882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