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사무엘잭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로보캅] 용두사미

어렸을 적 보았던 외화 중 인상적이었던 로보캅이 2014년에 리메이크되어나왔었습니다. 하지만 평도 soso했고 바뻤기에 넘겼었는데 이번에 봤더니나름 괜찮네요~ 추억보정을 빼고라도 공각기동대 등이 망쳤뎐 리메이크가로보캅 스토리가 단순하다곤 해도 무난하게는 나온 것 같아 흥미로운면서또 그렇기 때문에 중후반부가 너무 아쉬워지는 영화였습니다. ㅜㅜ앞부분도 막 ...

[재키 브라운] 타란티노풍 로맨스

쿠엔틴 타란티노 특별전할 때 본 작품으로 평소 작풍과 꽤 달라 호불호가나뉜다는 평에, 못 봤던 영화 중에 골라봤는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네요.97년도 작품으로 엘모어 레너드의 럼 펀치를 원작으로 해서 그런지유려한 심리묘사가 더해져 스릴러 범죄물임에도 로맨틱한게 좋았던~타란티노 입문으로 딱 좋을 듯합니다.사무엘 잭슨, 로버트 드 니로, 팜 그리어 등 유명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메이 is BACK

스파이더맨 스핀오프 메이숙모가 개봉했습니다. 전통적으로 할머니에가까운 느낌이었던 숙모를 파격적으로 만드시더니(53세인건 함정) 이번엔아예 회춘에 가깝게 더 젊어지셔서~ 이제와보니 또 막문위와 비슷도 ㅎㅎ 는 드립이고 페이즈 3의 마지막인 파프롬홈은 우려에도 불구하고 꽤나~잘나왔네요. 나이에 걸맞는 스파이디함과 풋풋한 연애를 엮어서 로코적으로엔드게임 이후...

[캡틴 마블] 슈퍼스타 캐롤

스탠리 추모 SNS논란으로 영 별로였던 브리 라슨때문에 고민되었지만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인질로 잡고 있는지라 본 캡틴 마블입니다.본인은 모른체 하지만 그래도 스탠리 추모 오프닝은 정말 찡하던 ㅜㅜ새로운 인물을 투입하기 위해 시대를 뛰어넘은 구성이라곤 하지만스토리는 아무래도 좀 평이하고 액션도 많이 너프되서 엔드게임을위해서라고는 해도 아쉽더군요. 물론 마블...

[인크레더블2] 약간 늦은 귀환이지만 역시 최강가족

14년만에 돌아온 인크레더블입니다. 가족 히어로라는 특별한 구성인데다(판타스틱4도 비슷하지만 망...) 시대를 앞서간 아이디어로 정말 좋아한시리즈인데 약~간 늦어버렸네요. 같은(?) 디즈니라 그런지 시빌워에서보여준 마블테크와 기본 골조는 엇비슷하다보니 ㅜㅜ조금만 더 빨랐으면~하는 아쉬움은 남네요. 물론 그러면 마블에 타격을주기 때문에 안했겠지만 ㅎㅎ그래...

[킬러의 보디가드] 유쾌한 구강액션 최강전

데드풀로 좋아진 라이언 레이놀즈와 쉴드 수장인 사무엘 잭슨이 듀오로 나오고오빠야와의 콜라보로 정말 기대하던 작품인데 기대를 충족시켜줄만 하더군요.스토리도 의외로 정통파라 더 재밌었고 누구나 즐길만한(?) 추천작입니다.물론 청불로 나왔으면 또 좋았겠지만 아쉽게도...모자이크(이건 뭐 그럭저럭~)와분량편집으로 15세로 낮췄다는데 분량은 좀 아쉽더군요. 셀마...

[콩 : 스컬 아일랜드] 킹콩 스타트!!

킹콩 영화는 한번도 안봤지만 몇몇 씬들로 대략은 알고 있었다가이번에 처음보게 되었네요. 몬스터 유니버스 이야기는 고지라만 알고 봤다가마지막 쿠키를 보고서 ㅠㅠ)b몬스터 유니버스의 스타트이지만 마블의 초기작보다는 아무래도알려져있고 심플한데다 변주도 쉽다보니(괴수들이 인간들보다야 ㅎㅎ)마블보다 잘뽑힌 스타트가 아닐까 싶네요. 레전더리 만세!!(퍼시픽림 좀 ...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팀 버튼에 대한 기대는 사실 이제 어느정도 접었다고 생각해도그래도~하고 보러갔던 미스 페레그린입니다.....만오프닝부터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삘이 나더니 끝까지 ㅠㅠ능력대결도 예상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무난해서.............;; 좀 애매하네요.아이들에겐 괜찮아 보이면서도 12세관람가로선좀 쎈 장면도 있고 ㅎㅎ잔혹동화라기엔 좀 수...

[헤이트풀8] 뚝심있는 밉상들

전국에 관이 하나 남았을 때라도 볼 수 있어서 좋았던쿠엔틴 타란티노의 헤이트풀8초반 스타리움에서 봤어야했는데;;그래도 반쯤 차있는게 신기하더군요.감독의 팬이라 만족스러웠고마지막 엔딩까지 최고였던 ㅋㅋ낄낄거리면서 볼 수 있었습니다.다음 작품도 뚝심있게 만들어주길 바라며~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북부와 남부의 조화에 친구(?)의 한까지 풀어주는ㅋ...

[킹스맨] 007이 된 킥애스

킥애스2를 보며 감독은 아니지만 매튜 본에게 실망했었는데흥행도 안좋게 끝나며 관객이 킥애스스러운걸 원한다고?!??하고 작정하고 만든 영화같은 느낌 ㅋㅋ관람등급이 청불인데 솔까말 묘사가 직접적이지 않기 때문에너무 높게 때린거 아닌가 싶은....마지막 불꽃놀이야예술에 가깝다고 보기 때문에 ㅎㅎ어쨌든 킥애스를 호불호의 기준으로 삼으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개인...
1 2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7376
3010
51453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